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5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당시에는 욕 진짜 많이 먹음 인터넷이고 공중파 방송에서도 논란 많이 되고ㅇㅇ 글고 지금보다 티비방송이 더 핫하던 때라 아이돌덕들만 알던것도 아니고 뉴스에 연예계 방송에서 엄청 핫해서 부모님 세대도 다 알 정도였음 그만큼 10년전에는 욕 진짜 엄청 개많이 먹음 그때 유하다가 지금 논란된 것도 아니고 10년전에는 아이돌 마약이라고 그냥 다 뒤집어졌었음  

 

쉴드 아니고 10년전에는 진짜 상상 그 이상으로 욕 먹었다는 말을 하고 싶었음 (마약은 범죄임다)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그건 난 내가 할 말 없다 생각하기도 하고... 뭔가 마약한거 치고 욕 안 먹었단 반응이 많은거 같아서ㅋㅋㅋ 내가 느끼기엔 마약한 연예인 중에 욕 제일 먹은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요즘애들이 그당시 안살아봐서 유하다고 느끼는듯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그때 전봇대에다 지디 악플 전시도 장난 아녔는데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걸 떠나서 걍 당당히 할 말 다 하면서 욕하는데 유하다는게 신기함 지금 마약하고 활동하는 사람이 한둘임? 제일 끌올 많이 됔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진짜 뭐하고 살든 노 관심이고 내 본진이나 보는 덕질중인데도 큰방에서 욕 제일 많이 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래 뭐 근데 그만큼 유명하기도 하고 잘한 것도 아니기도 하고ㅋㅋㅋ 근데 그 당시에 넘어간 것도 아닌데 왤캐 유하냐는 반응은 이해ㄴ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기억나 그때 중딩이었어서ㅋㅋㅋㅋㅋ 그때는 어린 마음에 고작 마약 때문에 이제 빅뱅노래 못 듣게 되는 건가 했는데 생각해보니 참 철없던 생각이었다는 걸 깨달았어ㅋㅋㅋㅋ 마약을 가볍게 여기는 사람들이 없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10대들에게 많은 영향력을 끼치는 아이돌일 수록 품위에 신경써야 한다고 봐ㅎ 중국은 마약하면 사형이라던데 지디가 중국인이 아니라 다행인건가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글고 나도 어려서 그때 마약이 뭔지 처음 알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말 위험한 것 같아 요즘 하도 대마초 관련 사건 터지는 것도 많으니까 사람들이 대마초가 그렇게 좋나 하면서 호기심 가질까봐 그리고 욕 많이 먹었다고 죄가 사라지는 것도 아니니까ㅋㅋㅋ 어떤죄는 욕 많이 먹으면 이제는 용서해주자 이런게 있는 것도 아니고 뭐 욕해서 달라지는 게 있나 싶지만 범죄자에게 욕하는 건 누군가가 바꿀 수 있는 게 아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빅뱅 팬도 아니지만 그때 다른 배우들 사회면 논란이 묻힐 정도로 지디가 욕을 다 몽땅 먹을 정도였는데... 큰방 상주하는데 욕 적게 먹는다고 화내는 애들 보면 일부러 저러나 아님 그때를 못봐서 그런가.. 그런갑다 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 이거 누구프사 저격임?
20:12 l 조회 14
소미 진짜 마르고 개이쁘다
20:12 l 조회 3
대기 3300번대인데 걍 포기할까
20:12 l 조회 4
한달에 10번 배달음식
20:12 l 조회 2
카톡 메세지 보낼 때 애니메이션? 같은 거 설정에서 못 없애나
20:12 l 조회 2
고양 E7구역 시야 어때?1
20:11 l 조회 10
아니 뭔 한명씩 대기열에서 빠짐?
20:11 l 조회 13
ㅇㅍㅅ필요없고 최애갠활이나 많이보고싶다 2
20:11 l 조회 15
스키즈 국내팬 많이 빠졌음?2
20:11 l 조회 32
아 샤이니 진짜 띵곡 대잔치네
20:11 l 조회 5
빅뱅노래를 그렇게 많이들엇는데 콘서트 첨가봐...2
20:10 l 조회 14
장터 내일 오전 열시 이화여대 신청 도와줄사람…
20:10 l 조회 13
뒷닉쭈 하지말고 앞닉쭈 해주셈
20:10 l 조회 9
8월 말 고양이면.... 모기 잘 타는 사람이면 모기기피제 필수???
20:10 l 조회 4
지디고양 때 플로어 잡아서 당연히 이번에도 잡을줄3
20:09 l 조회 44
고척 1층 1열 시야제한있어 혹시??ㅠㅠㅠ1
20:09 l 조회 21
고양 1회당 수용이 그렇게 작나5
20:09 l 조회 40
지디콘도 취켓 한달간해서 잡았는데 빅뱅도 못할게뭐야3
20:09 l 조회 36
근데 뭔가 국내선예매 하니까 대기열이 정직한 거 같음1
20:09 l 조회 55
익인들 마틴 코트 입으면 어디까지 올거 같아?2
20:0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