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7213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백현 모모랜드 엔시티 엔시티드림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5년 전 (2021/4/22) 게시물이에요
로투킹 때 알고리즘의 수혜로 괴도를 접하고 이름도 다 외워질만큼 영상 찾아본 타팬임 

이번에 킹덤 나오고 편집을 그렇게 해서 그런지 자꾸 더보이즈한테 부담씌우고 더 높은 무대를 기대하는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너무 별로임 

 

일단 로투킹에 한번 나오면서 대단히 충격적인 무대를 이미 보여준 상태라서 킹덤이 처음인 타팀들에 비해서 더 부담이 되겠지만 더보이즈가 하고싶은 걸 했으면 좋겠음 

 

오늘것도 더보이즈스러운 무대였어 

그냥 지나가던 타팬이 주저리한 글이었음 

 

더보이즈 파이팅 

(내가 블룸블룸 좋아함)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사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게 봐줘서 고마워요 ㅠ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랑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게 봐줘서 고마워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이번 월드컵이
14:27 l 조회 1
너네 본진 컴백하면 의무 스밍 언제까지 돌려?
14:27 l 조회 1
진짜 ㅋㅋ메시처럼 뭐 우승을 바랬어??? 손흥민 32강 올라가는거 그거하나 바란건데
14:27 l 조회 1
근데 ㅂㅈㅎ가 국감갔던거면 엄청 큰일인데 ㄹㅇ그대로 지나갔던거야??ㅠ
14:27 l 조회 1
걍 32강 못가는걸로 봐야겠네
14:27 l 조회 1
뭔가 딱 두개 맞추고 9위로 끝날거같다...
14:27 l 조회 1
정몽준 월드컵 전에 ㅌㅌ한게 짜증나네
14:27 l 조회 2
8팀이 더 올라가는 거 맞지??
14:27 l 조회 4
남은 경우의수에 알제리 있는거 묘하네...
14:26 l 조회 18
우리 2002년 이후로 월드컵 최악의 성적인거임?6
14:26 l 조회 15
월드컵후 황희찬, 백승호, 설영우는 그냥 강제 은퇴 확정일듯
14:26 l 조회 20
그냥 우리 아컵이라도 챙기라는 하늘의 계시임
14:26 l 조회 11
지방 사람 성수 놀러가려는데 2
14:26 l 조회 9
월드컵 없던 일로 하고 다시 경기하면 안될까2
14:26 l 조회 11
근데 진짜 운도 안따라준다ㅋㅋㅋㅋㅋㅠ
14:26 l 조회 26
어차피 떨어지는거면 9위로 떨어져라1
14:26 l 조회 37
스페인이나 응원 할랍니다ㅋㅋㅋ 한국이미 망함1
14:25 l 조회 13
왜 감독이
14:25 l 조회 10
아 월드컵 다시 시작하고 싶어2
14:25 l 조회 22
15년전에 이랬으면 진짜 공항에서 계란맞았겠다8
14:2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