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7412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5년 전 (2021/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같팬들은 눈치보일수도 있겠지만 

비교글 쓰는것도 아니고  

뭐 인기글에 버젓이 까이고 있는데 올리는것도 아니고 

좋은쪽으로라도 플 돌아가는게 낫지 

오히려 그때 들어온 사람들은 어차피 어디서 시작한 플인지도 모르고 좋은 플이면 시작이 뭔지 크게 관심도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응 까플 길어지길 바라는 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공감ㅋㅋㅋㅋㅋ 내본 까일때 반대 영업하면서 플 돌리는게 더 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플 돌릴때 내본 언급돼도 ㄱㅊ 걍.. 그냥 다 언급해... 플도 돌리고 돌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좋은플 돌릴때 내 본 언급이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좋게 생각하면 될걸 굳이 꼬여서 심보가 못됐니 마니 이러면서 저격하니까 맨날 큰방은 마플 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꼬인 사람이 수두룩 빽빽한듯 여기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딴 주제에 화력 쏟아서 마플 미는게 훨 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ㅇㅇ 내말이 괜히 찔려서 심보 못됐다고 하는게 더 어이없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같은 주제라 싫은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주제여도 까플보단 훨 좋았음... 그래 속으로 비교를 하든 뭘하든 차라리 앓아줘.. 하고ㅋㅋㅋㅋ 팬들은 멍군 소리 들을까봐 싫어하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딱 이 생각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라이브 잘한다!라고 하면서 칭찬하는 글중에 못하는 돌 끌고오면서 칭찬하지도 않는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올해 월드컵은 뭔가 재밌네
12:35 l 조회 1
세계최초 난민형 축구
12:34 l 조회 1
OnAir 이제 이집트가 무조건 이겨야만함 내일 알제리 오스트리아는 비기기만해도 둘이 진출이라 한국 걍 탈락임
12:34 l 조회 1
OnAir 아 이란 잘하네..
12:34 l 조회 1
OnAir 똥볼 ㅋㅋㅋ
12:34 l 조회 1
이집트 이란 비기면 어케 되는거야?
12:34 l 조회 5
브라질 vs 일본은 원피스로 치면 카이도 vs 루피 느낌
12:34 l 조회 3
라이즈 진짜 동숲주민들이냐고
12:33 l 조회 11
이집트 위기래 벨기에가 골넣어서 3위로 가면 큰일이라네4
12:33 l 조회 51
OnAir 이집트 이란 다들 공격적으로 경기하나봐
12:33 l 조회 21
동방 옛날 일본노래 스포티파이에 없나...2
12:33 l 조회 6
OnAir 살라 화이팅...
12:33 l 조회 9
홍명보가 감독이잖아... 그럼 계속 빡칠 일만 있는 거야??2
12:33 l 조회 19
싸워 가서 싸워
12:32 l 조회 18
성형외과나 피부쪽 잘아는익 있어??엄마가 비싼거 꽁짜로 받았다는데 이 제품들 유명해??1
12:32 l 조회 10
OnAir 이거 개웃기네 ㅋㅋㅌㅌㅌ1
12:32 l 조회 72
와 벨기에 골넣어서 이집트 위기임4
12:32 l 조회 93
지금 이집트 경기 이기면 경우의 수 하나만 더 맞추면 되는거지?2
12:32 l 조회 27
은석 오늘 잘숭숭
12:32 l 조회 13
에겐 테토 왜삭제해 글쓴아? ㅋㅋ1
12:3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