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가수가 싫은 건 아니구 팬들이 놀면서 올리는 글인데 제목 보고 들어가보면 항상 그런 글이라 아..하면서 백스텝하는데 걍 내가 마음이 꼬여서 그런 거겠지 안 보고 싶은데 미리 예상도 못하고 들어가서 맞닥뜨리면 별로야... 그냥 내 본 글만 들어가야 할까봐... 새벽이라 그냥 한탄해봤어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가수가 싫은 건 아니구 팬들이 놀면서 올리는 글인데 제목 보고 들어가보면 항상 그런 글이라 아..하면서 백스텝하는데 걍 내가 마음이 꼬여서 그런 거겠지 안 보고 싶은데 미리 예상도 못하고 들어가서 맞닥뜨리면 별로야... 그냥 내 본 글만 들어가야 할까봐... 새벽이라 그냥 한탄해봤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