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모티콘 닮아서 움푹이라고 하는지 알았어ㅋㅋㅋ 저 이모티콘 전에 자주쓰던 이모티콘인데 먼가 움푹이처럼(?)생겨서 지나니 움푹이라 할 때 저 이모티콘 말 한줄 알았는데 키가 움푹 들어가있어서 움푹이라고 한거구나 이제 알았어ㅋㅋㅋ 왜 난 저 이모티콘 이름이 움푹이인줄 알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