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195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
이 글은 4년 전 (2021/7/08) 게시물이에요
유튜브에 가끔 올라와서 오늘 가장 최근편(다 같이 거실에서 이불 깔고 자는 편) 처음으로 다 봤는데 멤버들끼리 사이 진짜 좋아보임…. 그리고 다들 너무 순둥하고 .. 잘 웃고 뭔가 무해한 다섯명이 무해하고 귀엽게 놀아 .. 개인적으로 그 마지막쯤에 간지럼 태우는 장면 .. 너무 귀엽더라 ..
대표 사진
익인1
귀여운 아기강아지들 같지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본은 브이앱에 있어! 혹시 다른 편도 궁금하다면 브이앱에서 보면 돼💙💗💚 그게 더 화질도 선명하고 편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그래서 안그래도 더 보고싶었는데 고마워 ㅠ 혹시 그거 계속 올라오니? 아니면 끝낫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주 월요일 9시마다 올라오고 쓰니가 본편은 이번주꺼였어! 브이앱에서는 52편까지 나와있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얼 너무 친절해ㅜㅜ 고마워 ㅜㅜㅜㅜㅜㅜ 다음주부터는 본방을 챙겨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백기 컨텐츠라 계속 쭉 올라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귀여워서 놀랐어 .. 난 연준이가 무게감 있을 줄 알았는데 너무 무해하고 뭔가 다 받아주길래 좀 놀랐어 그리고 범규가 진짜 분위기메이커인듯 ㅋㅋㅋㅋ 휴닝카이는 그냥 잘 몰라도 막내같더라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연준이 맨날 동생들이 놀리면 막 따라가면서 약간 "이눔시키!" 이러고 모션만 취하는데 그냥 진짜 모션만 취하고 동생들이 반격하면 그냥 당해줌ㅋㅋㅋㅋ (이젠 동생들이 커져서 찐으로 당하는 느낌이지만ㅜㅜㅜ)
범규 완전 발랄한 장꾸 말티쥬야!ㅜㅜㅜ 휴닝이는 멤버가 다 귀여워하는 막냉이ㅠㅠㅠ

이번 스튜디오춤 매직 비하인드 편에도 보면 그런 모습이 잘 보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링크 놓고 갈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 뭐야 … 나 지금 보러간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진짜 힐링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다 20대라는 것도 충격이었는데 20대들이 너무 순수하게 놀아서 보면서 흐뭇하더라 … 불꽃놀이 장면도 청춘 같아서 좋았어 관계성 맛집 투바투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번 투두 진짜 너무조아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도 조아여 … 투두 너무 힐링 프로그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GIF
첨부 사진으어어어ㅓ어어 너무너무 뭉클했어 이번편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군가가 싫음 관심을 안주는게 제일 나음
20:24 l 조회 1
외국인멤이 메보인 그룹 누가누가있지?
20:23 l 조회 1
오늘자 신민아 배우 영화 눈동자 무대인사
20:23 l 조회 2
콘서트 스탠딩에 어울리는 팝송 추천해주라
20:23 l 조회 2
못생겼다는 기준이 도대체 뭔데?1
20:22 l 조회 20
노래좀 찾아주세여ㅠ
20:22 l 조회 9
크래비티 매번 엑소 sbn 전야 챌린지 해주는거 너무 좋음이...
20:22 l 조회 10
인스스 모델분중에 아ㅇ브 레이 완전 닮으신분 잇엇는데 인스타아이디 까먹음 ㅠㅠ
20:22 l 조회 9
감독해서 말년 망친 케이스가 또 누구있었어?
20:21 l 조회 17
뭐로 지적하면 요즘이 원래 이렇다 하는거 이해감?3
20:21 l 조회 29
너뮤 예쁘다 진짜
20:21 l 조회 28
인스타에서 어떤 여돌이랑 엄청 닮음 사람 봄
20:20 l 조회 16
혹시 잼젠 두번째 이름 소장본 갖고있는 익 있어?
20:20 l 조회 8
지금 플 이거같다1
20:20 l 조회 84
솔직하게 투표해보자 못생긴거 vs 실력없는거 뭐가 더 싫음????1
20:20 l 조회 34
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9
20:20 l 조회 38
근데 요즘은 노래 못해도 오토튠 마이크로 다 조정해줌3
20:19 l 조회 29
싫은멤? 흐린눈 되는 익들 신기해7
20:19 l 조회 57
청하는 뭔가 사람이 선한 게 방송에서 말하는 것만 봐도 느껴짐
20:19 l 조회 7
솔직히 고만고만하게 못하는 멤 몇명 있는것보다 진짜 심하게 못하는멤 한명 있는게 그룹에 치명타야2
20:1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