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41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4년 전 (2021/8/03) 게시물이에요

[잡담] 전소미 진짜 바비인형보다 더 바비인형 같다 | 인스티즈 

진짜 비율하고 마른 거 실화야? 얼굴도 개작아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복근도 완전 자기주장 쩔던데 진짜 대박이다…
대표 사진
익인1
미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퍼컬익인데 이번에 염색한거 보고 찐으로 바비인형같다고 생각했음... 머리색 소화력도 대박이고 미모까지 더해서 그냥 인형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비 보다 더바 비.. ㄹㅇ금발해서 더 그래보여 소미 넘 예뿌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바 비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짱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뮤비보면서 바비인형 닮았다는 생각만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율 머선일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번장 거래하는데 배송 재촉은 왜하는거지..?
11:53 l 조회 1
OnAir 뭔가 살라가 해줄거 같음
11:53 l 조회 1
이집트가 이기면
11:53 l 조회 1
다 모르겠고 일단 이집트 응원한다
11:53 l 조회 2
투어스콘 사첵질문!2
11:52 l 조회 7
OnAir 이집트 파이팅!1
11:52 l 조회 25
김부장 재밌나? 시청률 잘 나왔네2
11:51 l 조회 26
OnAir 살라살라~
11:51 l 조회 6
우리나라 지금 몇 골 넣든 이기기만 하면 되지??1
11:51 l 조회 21
이집트랑 이란 무승부 되면 또 어떻게 되는겨 ?2
11:51 l 조회 34
에이티즈 신곡 좋네
11:50 l 조회 10
안정환이 축팬들 사이에서는 평이 안좋음..?3
11:50 l 조회 70
원더풀스 차은우 연기 ㄱㅊ았어??2
11:50 l 조회 9
하 걍 상황이 웃기다 남아공전 지고는 다들 걍 32강 가지 마라 해도 뭐라안했는데1
11:50 l 조회 39
우승 노리는 나라도 아니고1
11:49 l 조회 37
독일아 너네 왜 졌어……1
11:49 l 조회 46
요즘 위시 관심 있는데 혹시 시온 재희 어사야??12
11:49 l 조회 51
10분뒤 경기에서 이집트 응원하면ㅇ된다는거지?2
11:49 l 조회 26
내 기준 외국인인거 안 믿기는 여돌 둘4
11:48 l 조회 88
와 집인데 선풍기는 커녕 추워서
11:4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