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637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워너원 프로듀스101 수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7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영상보면서 속시원해서 너무 호감임 

어떻게 꼬아들으면 저렇게 듣는지 ㅋㅋㅋㅋㅋ 찔렸나?
대표 사진
익인1
이걸 꼬아서 부들부들 거리는 사람이 있다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ㅋㅋㅋㅋ 부들부들 거리더라 ㅋㅋㅋㅋ 꼬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빈아 너는 내가 지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 영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있어 악플러들 한테 일침 날리는거 진짜 속시원해서 너무 좋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속시원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 멋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완전 내가 다 시원 ㅠㅠㅠ 전에 드림캐쳐였나 누구도 악플러 일침날리는거 사이다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영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초에 말같지도 않은 소리였지 않아?? 누굴보고 뚱뚱하데 하 수빈이 넘 멋졌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브이앱 보러와서 돼지라고 악플달고 ㅋㅋㅋ 진짜 악플러들 즈그들 인생이나 되돌아봐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타팬인데 아이돌들한테 살고나리하는 악플러들 진짜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쟤네 뇌나눈에 지방낀거같음 왜이렇게 살고나리를해 어딜봐서 저게 뚱뚱한데??양심있냐....카메라에서도 마른거면 엄청마른거모르나 지들 모습찍어주면 레알 영락없는 돼지일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본인들이 제일말랐는데 딱봐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방금 보고왔는데 말 잘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딱 리더역할 잘 하는것처럼 보이던데 ㅌㅇㅌ이상한 애들은 이것도 까더라..한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영업영상임 ㅋㅋㅋㅋㅋ 내본진도 매번 악플 달리고 진짜 답답했는데 그 부분 긁어준 느낌이라서 좋아땅 멋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저걸로 왜 부들 거리는거지.. 애초에 악플 안 남겼으면 급발진 할 일도 없는거 아님??? 대체 기분 나쁜 포인트가 뭐징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생들 저격하면 사생들 부들거리는 느낌이랑 비슷한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야.. 먼가 웃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틀린말 하나도 없는데 찔려서 부들거리는거 보면 같잖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평소에 악플 안달면 부들거릴 일이 없을텐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인들이 악플 안 달았으면 아무렇지 않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들대는애들은 비계에서 그러고 놀았나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병은 지들이 정병된이유 주절주절대는게 찐임
13:39 l 조회 1
뭔 머리 후기가 사자머리래
13:39 l 조회 1
얘들아 투디를 파자 병크도 없고 재밌다
13:39 l 조회 1
아 타잔 우찬 진짜개처웃기다ㅋㅋㅋㅋㅋㅋ
13:39 l 조회 1
조합 묶지 말자고 며칠전부터 호소하긴 했음
13:39 l 조회 1
묶어서 눈치없다고 뭐라하는 애들이 진짜 눈치 없는걸 모르나봄
13:39 l 조회 2
애초에 갠팬이 끼우지 말라는 거 무시하면 될 일이었고
13:39 l 조회 5
정병들 본진이 거긴거같은데
13:39 l 조회 5
아니 팬덤은 동태눈 타격 없다면서 왜 갑자기 엮이기 싫다는거야1
13:38 l 조회 13
호날두가 골 넣은 후 "I'm back”이라고 했는데.. 즐라탄 반응ㅋㅋㅋ
13:38 l 조회 9
최애이름 대고 빼달라해 ㅋㅋㅋ
13:38 l 조회 11
내최애 빼달라는 애가 진짜 최애는 맞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6
13:38 l 조회 60
그..그만… 그만해…1
13:38 l 조회 31
그렇게 조합이 거슬리면 본인이 탈덕해야지 각자 빨자는 게 말이 되나2
13:38 l 조회 27
플 다봤는데 정리할게6
13:38 l 조회 97
근데 다인원 ㅇ뮤다는 흔한것같은데 소인원 ㅇ뮤다는 그냥 내가 조심하게됨2
13:38 l 조회 21
각자 앓고 싶으면 각자 앓는 글 쓰면 되지 왜 찾아가서 뭐라 함
13:37 l 조회 18
갤럭시 배터리 교체 해본 사람1
13:37 l 조회 6
아니 역바글을 어떻게 안쓰냐
13:37 l 조회 25 l 추천 1
아니 최애이름 밝히고 누구 빼달라고 요청해2
13:37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