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0928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1
이 글은 4년 전 (2021/9/12)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와 갯마을 차차차 시청률 미쳤음 이게 가능해??? | 인스티즈 

대박났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재밌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근데 그럴만두.. 너믄 재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엔딩 레전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박이군 !~!~!~! 그럴만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 3프로만 넘어도 경사인 시대에 10프로면 진짜 국민드라마네 ㄷㄷ 내주변도 다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심지어 5화야!!!!! 대박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밌어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박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대박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짱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잼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진짜 맨날 이 악물고 봐 심장 터질까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럴만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넘 재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달달하게 잼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혐관도 있고 힐링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개조아 진짜ㅠㅠㅠ 너무 잼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안보는데 엄마 아빠 보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쳤다.. 눈물남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막 답답?하거나 그런 장면 별로 없어?? 그러면 당장 시작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주 여주 캐릭터가 정반대라서 서로 안 맞음 그래서 보는 사람이 답답할수도 근데 좋은 점이 빨리 사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빨리 사과면 봐야겠닼ㅋㅋㅋ당장 시작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개도 빨라 쟤 왜저래? 하면 바로 풀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그 화에 사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진짜 둘 다 이상한데 이해되기도 하고.. 둘다넘귀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ㅠㅠ재미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 내용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완전 성장형 그래프닼ㅋㅋㅋㅋㅋㅋ그럴만 해 너무 재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두식아 사랑한다 갯차 더 오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나빼고 다 봤구나
동백꽃 재밌었으면 내 취향일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비슷하다고 한 사람들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땡큐 봐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비슷한거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바람직하다 근데 시정자 입장으로서 더 올라야 됨 ㅠㅜ 넘 재밌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늘은 꼭 10넘어보자!!! 9.996 나왔는데 0.004 너무 아깝고ㅋㅋㅜㅜ다들 갯마을 하세요 케미맛집 연기맛집 연출맛집 엔딩맛집 에필맛집 맛집다해요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재밌어 ㅠㅠㅠㅠㅠ 더 올랐으면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갯차 꿀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우리 본진 음원총공팀 뮤웨 너무 좋음
19:02 l 조회 1
김도영 개이뻥
19:01 l 조회 1
날씨 너무좋아!!!!!
19:01 l 조회 1
요즘 성심당 평일에도 줄 길어?
19:01 l 조회 1
근데 신화 좋아햇을땐 알페스 안햇엇고 이게 너무 당연햇어서
19:00 l 조회 13
근데 홍명보 공항 들어올때 진심 걱정됨..1
19:00 l 조회 29
아; 송은석 아재개그 압수1
19:00 l 조회 30
이젠 마플글 없으면 큰방이 안돌아가는구나1
18:59 l 조회 15
미팬 캠 빌릴까 말까
18:59 l 조회 6
지금 날씨 무엇보다도 안 습해서 좋음
18:59 l 조회 9
방탄 라이브하다가 정국이 들어왔는데 표정봐ㅜㅠㅠㅠ4
18:59 l 조회 34
최애가 더 잘생겼는데
18:59 l 조회 26
오늘 처음으로 돌 스케에 카메라 들어봤는데 이거 은근 재미있음2
18:58 l 조회 27
와 근데 올해 러브버그 1도 안 보인다9
18:57 l 조회 77
나 대문자 f인데 기분안좋을땐 완전 t처럼 말하는듯..1
18:57 l 조회 14
난 뭐 규칙 위반만 아니면 지 하고 싶은 말 해도 된다는 생각이긴 한데7
18:57 l 조회 26
우리 국대축구선수중엔 누가 인기 많음?4
18:57 l 조회 41
코르티스파면 영어느는 것 같음ㅋㅋㅋ2
18:57 l 조회 25
트위터 일 끌고 오지 말란 것도 좀 기준이 왔다리갔다리 해서2
18:57 l 조회 30
? 이렇게 안뒤숭숭한 월드컵이 처음이다
18:5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