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0928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엔시티드림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1
이 글은 4년 전 (2021/9/12)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와 갯마을 차차차 시청률 미쳤음 이게 가능해??? | 인스티즈 

대박났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재밌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근데 그럴만두.. 너믄 재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엔딩 레전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박이군 !~!~!~! 그럴만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 3프로만 넘어도 경사인 시대에 10프로면 진짜 국민드라마네 ㄷㄷ 내주변도 다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심지어 5화야!!!!! 대박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밌어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박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대박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밌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짱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잼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진짜 맨날 이 악물고 봐 심장 터질까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럴만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넘 재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달달하게 잼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혐관도 있고 힐링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개조아 진짜ㅠㅠㅠ 너무 잼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안보는데 엄마 아빠 보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쳤다.. 눈물남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막 답답?하거나 그런 장면 별로 없어?? 그러면 당장 시작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주 여주 캐릭터가 정반대라서 서로 안 맞음 그래서 보는 사람이 답답할수도 근데 좋은 점이 빨리 사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빨리 사과면 봐야겠닼ㅋㅋㅋ당장 시작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개도 빨라 쟤 왜저래? 하면 바로 풀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그 화에 사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진짜 둘 다 이상한데 이해되기도 하고.. 둘다넘귀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ㅠㅠ재미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 내용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완전 성장형 그래프닼ㅋㅋㅋㅋㅋㅋ그럴만 해 너무 재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두식아 사랑한다 갯차 더 오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나빼고 다 봤구나
동백꽃 재밌었으면 내 취향일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비슷하다고 한 사람들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땡큐 봐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비슷한거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바람직하다 근데 시정자 입장으로서 더 올라야 됨 ㅠㅜ 넘 재밌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늘은 꼭 10넘어보자!!! 9.996 나왔는데 0.004 너무 아깝고ㅋㅋㅜㅜ다들 갯마을 하세요 케미맛집 연기맛집 연출맛집 엔딩맛집 에필맛집 맛집다해요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재밌어 ㅠㅠㅠㅠㅠ 더 올랐으면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갯차 꿀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32강 못가는걸로 봐야겠네
14:27 l 조회 1
뭔가 딱 두개 맞추고 9위로 끝날거같다...
14:27 l 조회 1
정몽준 월드컵 전에 ㅌㅌ한게 짜증나네
14:27 l 조회 2
8팀이 더 올라가는 거 맞지??
14:27 l 조회 4
남은 경우의수에 알제리 있는거 묘하네...
14:26 l 조회 18
우리 2002년 이후로 월드컵 최악의 성적인거임?2
14:26 l 조회 15
월드컵후 황희찬, 백승호, 설영우는 그냥 강제 은퇴 확정일듯
14:26 l 조회 20
그냥 우리 아컵이라도 챙기라는 하늘의 계시임
14:26 l 조회 11
지방 사람 성수 놀러가려는데 2
14:26 l 조회 9
월드컵 없던 일로 하고 다시 경기하면 안될까2
14:26 l 조회 11
근데 진짜 운도 안따라준다ㅋㅋㅋㅋㅋㅠ
14:26 l 조회 26
어차피 떨어지는거면 9위로 떨어져라1
14:26 l 조회 37
스페인이나 응원 할랍니다ㅋㅋㅋ 한국이미 망함1
14:25 l 조회 13
왜 감독이
14:25 l 조회 10
아 월드컵 다시 시작하고 싶어2
14:25 l 조회 22
15년전에 이랬으면 진짜 공항에서 계란맞았겠다8
14:25 l 조회 39
정보/소식 한국 32강 경우의수 빙고판 업데이트11
14:25 l 조회 130
야구 우리팀도 지금 득점이 완전 축구수준임
14:25 l 조회 18
나머지 세경기는 언제함?2
14:25 l 조회 15
경질로 끝내면 안되고 수뇌부들도1
14:2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