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348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8
이 글은 4년 전 (2021/9/29) 게시물이에요
나만 지혈하라고 하셨나...?!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만지지말라구 하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아무말도 안했는데... 그냥 가만히 앉아있다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아무말 없으셨는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나는 3분? 정도 누르고 있으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분정도만 살포시 누르고 있으라 하셨어 나눈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문지르지 말라고 하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빡빡 문지르지만 않으면 괜찮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2분 지혈하라고 했었는데 막상 나오니까 다른분들이 어엇 팔 건드시면 안돼요!! 이래가지고 손 뗐었음ㅋㅋㅋㅋㅋㅋ 근데 나중에 보니까 멍들었더라 반창고에도 피 많이 묻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말을해..? 아무말도 없던뎈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지금 2차 맞았는데 1차는 누르랬고 지금은 최대한 만지지 말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1분간 누르고 있으라고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만지지 말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누르니까 멍든다고 만지지말라 하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문지르지 말라고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1분 누르고 있으라고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건들지 말라고 하셨어! 두번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분간.. 누르고 있으라던 나는.. 피멍 예약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잉 암말도 없던데..
그냥 쭉~ 밴드 딱! 15분 쉬었다 가세요~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누르지 말라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옹 난 누르지 말라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말 다르더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꾹 누르고 있으라고 했는데 어무니는 그냥 두라고 했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리부리이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Yes부리부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만지지말라기 보다 문지르지 말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우린 걍 밴드 붙여주고 30분 후에 떼라고만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머리에 엉덩이가 있다그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걍 밴드 붙여주고 만지지 말라 만져라 이런 말 없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단 누르고있는건 그렇다쳐도 문지르는건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문지를 필요 없다하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오늘 뷔 너무나 핫가이
12:40 l 조회 1
홍명보: "싸 워.”
12:40 l 조회 12
확실히 외국선수들은 피지컬도 그렇지만 체력이 넘사네
12:40 l 조회 3
OnAir 이집트도 그냥 비겨도 된다는 생각인듯
12:39 l 조회 15
OnAir 이란 21번 1대1되면 아예 뒷짐을 져버리네ㅋㅋㅋㅋㅋㅋ
12:39 l 조회 17
OnAir 축구에 진심인 우리아빠....이미 상심이 크고 체념한듯한 아빠...ㅋㅋㅋㅋㅋ..
12:39 l 조회 36
OnAir 야 나는 항상 응원하는 팀있는 채로 경기보면 져서 그냥 안 보고 있어
12:39 l 조회 8
OnAir 코너킥 한번에 넣어버리자
12:39 l 조회 5
OnAir 그나마 다행인건 PK를 막았다는거임....2
12:39 l 조회 28
원빈팬은 행복해요3
12:38 l 조회 29
생각해보니까 영지소녀랑 세븐틴의 첫 시작이1
12:38 l 조회 28
OnAir 뭐야 1:1이구나 제발...
12:38 l 조회 8
OnAir 난 걍 이란이 호감이라 응원함 미국이 괴롭히는 나라라서
12:38 l 조회 34
OnAir 생각보다 이란이 잘하고 이집트가 못하네2
12:38 l 조회 46
OnAir 이야 뛰는게 다르다 재밌다걍
12:38 l 조회 8
OnAir 나는 근데 명예이집트인이긴 해
12:38 l 조회 17
OnAir 얘들아 제발 파라오의 분노 가보자
12:38 l 조회 8
남아공한테 진거 아직도 쪽팔림
12:38 l 조회 15
근데 장기하 윤가이 열애설이 아침 일찍 뜨고 되게 빨리 입장냈네?
12:37 l 조회 41
OnAir 이집트야 이겨라 우리랑 만나자 ㅈㅂ
12:3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