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75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세비지 - 마이너 취향이라고 해도 처음 들었을때부터 일단 귀에 박히는 부분이 있어서 중독성은 보장된듯 
야 이건 백프로 넥레급이다!는 아니더라도 시간이 흐른 후 결론적으로는 넥레랑 비슷한 흐름일듯 후렴 브릿지 좋음 ㄹㅇ


에너지 - 가사 보고 깜짝 놀람ㅋㅋㅋ 딱 에스파 앨범의 1번트랙 느낌임 에스파 나가신다 개봉박두? 이런 느낌
I'll make you cry - 심장을 뛰게하는 그게 있음.. 뭔지 알지 걍 듣다보면 갑자기 심장 딱 뛰는 부분이 있음
예삐예삐 - 아니 이것도 타이틀로 해도 될 것 같은데 왜 수록곡이지? 라는 말이 나오는 곡! 가장 걸그룹 같고 무난한거 추천 좀ㄱㄱㄱ 하면 이거 뽑음
아이코닉 - 하이라이트 좋고 중독성 있음 예삐예삐랑 약간 비슷한 분위기인 것 같은데 이것도 아니 이것도 타이틀~ 이런 생각 살짝 든다
자각몽 - 앞의 곡들이 좀 신나고 꽉 찬 느낌이었으면 차분하게 마무리하는거 좋음 기승전결에서 딱 결의 느낌 도입부부터 확 잡고 들어감


그리고 지금 좀 돌려서 여러번 들어봤는데 세비지가 타이틀 달만 함 걍 세비지가 타이틀.. 걍 내 생각임
대표 사진
익인1
막줄 공감.. 뭐니뭐니해도 에스파 타이틀로는 세비지가 너무 확신의 타이틀감이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수록곡 아쉽다는 의견들 있어서 다 여러번 들어봤는데 세비지가 결국은 타이틀감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최애 이번 달 유료소통
18:45 l 조회 1
에프엑스 올마인도 장르가 하우스야???
18:45 l 조회 2
토이스토리5 스마트 패치 호야? 불호야?
18:45 l 조회 2
아 엔하이픈 자꾸 자컨에서 뒷음주 하지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44 l 조회 5
축알못이지만 특히 빡치는게2
18:44 l 조회 15
라이즈 초코앙바 맛잇어?2
18:43 l 조회 14
치지직에서 월드컵 32강 진출 빙고판 만들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9
18:43 l 조회 102
정국 왜 잘 어울리냐1
18:42 l 조회 23
박지훈 느좋 잘생김🫠
18:42 l 조회 10 l 추천 1
떡볶이 엄마 것만 챙겨준 게 문제가 되나
18:41 l 조회 44
굿즈 그냥 이벤트열어서 소수 추첨해서 배송비만 받고 주는거면
18:41 l 조회 8
정보/소식 '이건 홍명보가 옳았다' 월드컵 데뷔전서 기대 밑돈 옌스 카스트로프…협회의 야심찬 카드 실패 수순[몬테레이 현장]6
18:41 l 조회 47
근데 ㄹㅇ32강 확률 낮다고 느낀게 다들 계산기 뚜드리고 나와서ㅇㅇ2
18:41 l 조회 59
택시 기사들 짜증내는건 왜그러는거냐8
18:41 l 조회 25
아 강인이 너무 신경쓰여서 미치겠음
18:40 l 조회 95
비빔냉면 감자전 조합 어때?10
18:39 l 조회 56
난 최애가 쩝쩝거려서 신경 쓰여4
18:39 l 조회 39
건호 상하체 피부톤 차이 뭐야ㅋㅋㅋㅋ3
18:39 l 조회 54
이정후 아이돌 닮지않았어?4
18:38 l 조회 37
라따뚜이2가 제작 취소되었대12
18:38 l 조회 20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