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20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9
이 글은 4년 전 (2021/12/16)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남의 깻잎 떼줘도 별로 관심 안 가질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랬는데 최애로 생각하니까 화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돌판에서 반응 보려고 하는 것 같음 ㅎ 귀엽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익잡가야되나? 플타길래 물어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아빠랑 엄마로 대입하면 킹 받게 되더라 아빠가 다른 아줌마의 깻잎을...? 엄마가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왐마야 상 엎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에바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가 너무 답답해서 떼어줬거나
아니면 아빠가 그 아줌마 배려한거 아닌가? 착한일 한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 뭐지 이건 좀 거슬린다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개에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킹받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쫌 별루 인거같아
아빠가 다른아줌마 깻잎떼어준다 생각하면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아무리 상상해도 상관없었는데 아빠가 다른 아줌마 깻잎 잡아주는 거 상상하니까 화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용서할수없다… 내가 두 눈 시퍼렇게 뜨고있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사실 별 생각 안듦...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나도 상관없지 않나 했는데 아빠 엄마로 대입하니까 거슬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플타는거면 익예여도 괜찮다고 들었는데 괜찮지 않나? 에피소드 자체도 연예인 출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길잃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길잃이면 주르륵님 옮겨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건 길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무송 노사연 부부 에피소드일걸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아빠 엄마로 대입해도 별 생각없나... 아빠가 그냥 착한일 한건데...? 우리 엄마는 별 관심 안가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내가 먼저 떼어주거나 아님 떼어줁도 모를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가 떼어줄 수 있으면 떼어주고 남이 떼어줘도 별로 관심 안가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플인데 길잃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이 답변 내 본 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빠로 생각하면 개화나는데…??
아빠니지금 뭐함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자 사실 이게맞지 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같이 밥먹고 있으니까 깻잎정도는 떼어줄 수 있지 물 흘리면 휴지 주고 닦아주고 숟가락 젓가락 챙겨주고 이런거 다들 서로 배려해서 하는거니까 만약 다른 사람 깻잎 양념 입에 묻혔는데 입술까지 닦아주면 좀 생각해봐야겠지만 깻잎떼주는거 정도야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ㅁㅈ 노사연님도 이래서 속상하셨던 거였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 남이사 깻잎 못 떼서 두개 먹던 밥 두숟갈에 깻잎두개 먹던 무슨상관이야 참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그니까 두개면 개이득 아님? 참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같이 밥 먹는데 옆사람이 깻잎 한장 못떼서 끙끙 거리면 도와줄 수 있는거 아닌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처럼 생각하는 사람도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마다 다를 수는 있지만 이게 논쟁까지 되는건 신기했어 그정도인가...? 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게 진지하게 논쟁하는게 아니라 그냥 반응 궁금해서 그러고 노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가볍게 생각하면 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멤버들끼리 서로 의견 다른거 재밋자나 ㅋㅋㅋㅋㅋㅋ 걍 노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기한거같아 사람마다 다 다르긴한데 이렇게까지 다른가싶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다른그룹들 어케 대답햇는지 찾아봣는데 진짜 대답 다 달라서 재밋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궁금하다 다들 뭐라했는지 찾아봐야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먹을걸로도 그러는데 멀 ㅋㅋㅋㅋㅋㅋㅋ 커뮤자낭 왤케 혼자 진지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로 진지하진 않았는데...? 오 좀 신기하다 그정도인가? 이정도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 글쿠나 알았으 몇 줄로 이해안된다 쓰길래 진지하게 생각하는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에게
아 댓글 잘못읽었다 나 바보임
나는 진지하지 않았으✌️원래 말투가 이럴뿐
글쓸때 이모티콘이라도 넣어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런 진지한 논쟁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진지한 댓글도 아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람마다 다룬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고 걍 밸런스게임처럼 노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밌긴하다 이런 사소한걸로 다들 의견이 다 다른게 나는 이렇게까지 이야기거리인지 몰랐는데 다양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결국 질투하는 아이돌 보고 싶은 것 같던데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앜ㅋ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 그런게 있는거같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반응이 재밌어서 그러는듯.
나도 별생각 없긴 한데 내 친구 애인이 내가 깻잎 못뗀다고 대신 떼어주면 친구 눈치 겁나 볼거 같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ㄹㅇ 친구커플이랑 밥 먹는데 내가 젓가락질 허접하게 해서 친구 애인이 도와주면 '아,,, X됐다' 싶을 거 같앸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엄마랑 싸웠는데 내가 먼저 전화 할까 말까
18:08 l 조회 10
축구난민이란 말이 진짜웃김
18:08 l 조회 7
나만 에스파 레모네이드보다 wda가 더 좋음??2
18:08 l 조회 8
마라 좀 덜 먹어야되는데...
18:08 l 조회 3
하투하 레몬탱 선공개지?? 2
18:08 l 조회 13
유우시 진짜 성격 특이한 것 같아 파악이 안돼ㅋㅋㅋㅋ
18:07 l 조회 9
아일릿 일앨 컨포 흑화마법소녀같다..1
18:07 l 조회 37
이번 축구 대진운은 좋아?2
18:07 l 조회 12
솔직히 덥찔이 입장에선 지금도 덥기는 한데3
18:07 l 조회 16
너네 침착맨 홍명ㅂ언급하고 논란있었던거알아?5
18:06 l 조회 33
플무인데 우리판은 왜 버블만 소통이라 보는걸까3
18:06 l 조회 37
탈케이팝 했다면서 돌마다 훈수두는건 뭐라 해야 하니...3
18:06 l 조회 15
아니 나 마운자로 이긴자로 되는중인가
18:06 l 조회 20
도쿄 인가 일본 가수들 많이 나오네3
18:05 l 조회 27
이런 그지같은 축협과 감독에게 너무 과분한 선수1
18:05 l 조회 20
지금 한국 날씨가 옛날 유럽 여름 느낌이라는데4
18:05 l 조회 60
부모님세대는 연차라는걸 이해를 못 하나?5
18:04 l 조회 64
정보/소식 뮤직뱅크 6월 마지막주 1위 라이즈13
18:04 l 조회 104 l 추천 7
나만 자컨 안보나 내돌나와도1
18:04 l 조회 19
리센느 리메이크곡으로 컴백하는거 감다살이다
18:0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