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ir 현재 방송 중!
정조가 "빈(의빈)을 후궁의 반열에 둔지 지금까지 20년이다.(“嬪之置後庭之列廿載于玆")" 라고 말했으니 정조는 처음 고백했던 15세 때부터 성덕임을 후궁으로 여겼다. 진짜 이게 실화라니....
정조가 "빈(의빈)을 후궁의 반열에 둔지 지금까지 20년이다.(“嬪之置後庭之列廿載于玆")" 라고 말했으니 정조는 처음 고백했던 15세 때부터 성덕임을 후궁으로 여겼다. 진짜 이게 실화라니....
| 이 글은 4년 전 (2022/1/01) 게시물이에요 |
|
OnAir 현재 방송 중! 정조가 "빈(의빈)을 후궁의 반열에 둔지 지금까지 20년이다.(“嬪之置後庭之列廿載于玆")" 라고 말했으니 정조는 처음 고백했던 15세 때부터 성덕임을 후궁으로 여겼다. 진짜 이게 실화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