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872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백현 박성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7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아니 아무생각없이 밥먹으면서 유튭보다가 사쿠란보 때문에 구독해놨었는데 이게 뭐람 

ㄹㅇ 원조의 진한맛이다.....
12

대표 사진
익인106
준수 리드보컬인데 춤 잘추는갈러도 유명했자나ㅜㅜㅜㅜ진짜 춤추는거 너무 좋아 ㅡ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사랑한다 김준수!!!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원조 오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난리도 아니였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주문이라니!!!!!놀랬잖아ㅜㅜ 댄서 준수 넘 좋아함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와 김준수한테는 진짜 탈덕은 없고 휴덕만 있나봐 현생살아야해서 탈덕했다 생각했는데 몇번째 회전문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아 오빠… 잊고있었던 내 오빠 ㅠㅠㅠ 진짜 덕질 의욕 다시 샘솟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ㅠㅠㅠㅠㅠㅠ준수 ㅠㅠㅠㅠㅠㅠ미쳤다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와 비율ꫀꪜꪖ 춤선ꫀꪜꪖ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진짜 미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이래서..물건도....정품..정품..하는구나...대박적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사람은..더하네...오리진...찐....펄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갑자기 10년전으로 돌아간 느낌...
아 추억이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피지컬 모야모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아니 나 도대체 이걸 몇 번 보고 있는 거야 끝이 안 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아 잠만 눈물 날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원조는 다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와미친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와씨 춤선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나 2016년에 완덕했는데 지금 다시 뽕차고 있음 망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ˋˏ 와 ˎˊ˗ 춤선 미ㅣ킨거아냐?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와 춤선 진짜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원조 진짜 짜릿하긴 하다 저때 시아준수 센터 아니어서 내기억엔 센터 안무가 박혀있는데도 이게 원조다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나나나 진짜 연예인 한테 섹시하다 느낀적 단 한번도 없는데 와….. 반했음ㅋㅋㅋㅋㅋㅋㅋ어째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춤이 쫜득하다 준수오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진짜 물흐르듯이 추네.. 개잘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이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겁나 잘추는것도 잘추는건데 저 따라할수 없는 으른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미쳐따 미쳤어... 무한도전에서 게릴라 한 것 처럼 나아아아중에 다섯명 못 모이겠지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나도 좀 별로일듯...ㅋㅋㅋㅋㅋㅋㅋ 양측 팬들한테 예의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눈물난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준쨩 점점 더 농익어서 으른섹시 오져 요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역시 원곡자가 춰야 제맛이다.. 아니 나 근데 눈물나려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와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요즘 열일해주셔서 12시간에 한번씩 춤영상 올려줘서 넘 고마운 준쨩ㅠㅠ❤️ 시아준수 주문 2022.ver 공식으로 박제돼서 진짜 넘넘 행복해ㅠ 진짜 요즘 살맛남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크으....진짜 김준수 사랑해ㅠ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헐쩌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와 개쩐다 춤선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시아준수 1도 관심없었는데 인크레더블 클럽공연영상보고 왜 탑티어인지 이해함 춤 노래 모든게 완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못하는걸 못하는 대표님 ㅜ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어ㅏ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표정도 미쳤음
3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컬이 왤캐 쨍하냐 믹싱을 이상하게 한건가
18:36 l 조회 18
폭로하고 싶은게 있는데 (연옌 얘기 아님) 말 하기 무서움
18:36 l 조회 30
난 하닉 300 찍는순간 진짜 미련없이 전량 매도해야겠다1
18:35 l 조회 24
하투하 수록곡 하트 이모지 부제?ㅋㅋㅋㅋㅋ
18:35 l 조회 36
발레하는 익 있어?
18:35 l 조회 10
일본 국대나 축구에서 손흥민 같은 존재는 누구야??
18:35 l 조회 7
이번 하투하 수록곡들 진짜 슴 여돌깔이다3
18:35 l 조회 21
ㅋㅋㅋ오ㅑ케 누구 컴백할때마다 배알꼴린애들 많아보이냐3
18:35 l 조회 25
하투하 저기 해외로케여??2
18:34 l 조회 51
하투하 이번에 타소속사랑 챌린지 좀 하려나
18:34 l 조회 23
레몬탱 작곡에 그 사자보이즈 진우 가수님 있네?4
18:34 l 조회 36
주식이 막 오르니까 본진에집중안됨ㅜ
18:34 l 조회 23
하투하 이안 이 파트 너무 ㄱㅇㅇ
18:33 l 조회 41
하투하 처음투성이 가사 개좋다 감동적이야ㅜㅜ
18:33 l 조회 12
난 하투하 레몬탱 뮤비에서 이 파트 최애임1
18:33 l 조회 51
하투하 수록곡 ㄹㅇ 잘뽑았네
18:33 l 조회 19
헐.. 이태랑 본진 챌린지함… 이게되네1
18:33 l 조회 63
엔위시 보이밋츠걸 왜케 슬프지?? 뮤비랑 노래 둘다3
18:33 l 조회 33
하투하 진입 기대된다
18:32 l 조회 41
요즘 스엠 왤케 레몬을 좋아함???15
18:32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