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210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1
이 글은 4년 전 (2022/3/08)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관련직종 아니고...  

오늘 질문받았는데 솔직하게 말하지 못함 ㅋㅋㅋ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관련 직종아닌데 얘기하는 사람이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절대 얘기 안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같이 들어간 사람은 말하더라고...! 그래서 말했어야하나 싶기도해서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굳이 내 사생활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그걸 왜 물어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하라면 말할수야 있는데 관련직종 아니면 굳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관련 직종도 아닌데 그걸 물어보는게 이상한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굳이 말 안할듯? 근데 덕질에 자유로운 분위기인 회사에서 물어보는 경우도 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어보면 말 할 것 같은데 그걸 왜 물어보지 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취업은 왜 물어보는지 모르겠다 관련 직군 아니면...
요즘 대외활동들은 덕질 등을 하나의 경험과 새로운 시각으로 보는 경향이 있어서 그쪽은 이해됨 근데 취업은? ㄹㅇ 모르겠음 왜물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굳이 말 안 할듯... 뭐 덕질하면서 열정? 이런 거 물어보는 건가 ㅋㅋㅋㅋ근데 그런 거면 다른 얘기들도 많을 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굳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말하면 합격하고 출근하잖아?
할말없는 상사들이 누구누구씨 뭐뭐팬이라며?
콘서트도 다가고 앨범도엄청사나? 이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굳이 대답 안하고 싶어... 나중에 사고치면 답없을거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 물어보지?? 이 생각하느라 대충 얼버무릴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관련 직종이어도 일코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노우 절대 메리트 될게 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덕질같은게 약간 sns 소식통이나 요즘사람들 밈 이런거 보통 잘 아니까 물어보는거 아닐까? 보통 젊은 세대들이 아는거 잘아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약간 그런거같긴해 이후에 sns 관련 질문도 하심ㅋㅋㅋ 무슨답변이 베스트였을까 어렵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윽시 약간 회사나 부서 관련해서 sns 홍보나 마케팅 이런 일도 시키려고 그런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근데 그런 직종이 아니긴한데ㅠㅠ 모르겠다 붙여만줬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 정반대 쪽 일에서도 자회사 홍보나 소식 알림같은건 하니까! 화학연구소쪽에 연 생겨서 잠깐 인턴 비슷하게 한적 있는데 그런 관련 없는 곳에서도 다 sns로 회사 소식 알리고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거였으면 인터넷 많이 하고 sns, 덕질, 밈 잘 아는 편이라고 하는게 좋았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세부 질문까지 내가 파악하지 못했지 뭐야 너무 당황했엌ㅋㅋㅋ 아쉽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직군이 뭐였어? 마케팅이나 경영지원 말고 다른쪽이었는데도 물어본거야?
에이 무슨.. 충분히 잘 하고 왔어 100이면 99가 아녀 잘 모릅니다!했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응응 그런쪽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난 한다고 함
덕질 경력 좋게 보는 회사들 꽤 많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샤갈 요즘 잼민 어렵다
17:12 l 조회 8
정보/소식 13일째 못 잡아" 불안한 통영...복면 쓴 강도살인범 CCTV에 찍힌 모습
17:12 l 조회 4
이래서 연예인은 자기브랜드 만들어야함
17:11 l 조회 41
공차나 메가나 광고모델 효과있다는데 방탄 팬들은 컴포즈 안가?2
17:11 l 조회 43
근데 왜 갑자기 모델플이야?1
17:10 l 조회 26
트위터만 보고 그 나라에 대해 판단하면 안 되겠지..?2
17:10 l 조회 21
미디어 260621 아이오아이 홍콩콘 마지막 소감
17:10 l 조회 5
근데 종로 어디에 박보검 얼굴 대따 크게 붙혀져잇는 은행 잇는데 거기 지나갈때마다 기분은 좋음
17:10 l 조회 17
빠더너스 태산 나온 거 보다가 물뿜음
17:10 l 조회 15
부산에 케타포 같은 이런곳 있나??4
17:09 l 조회 30
원빈이 순순한 코양이2
17:09 l 조회 33
걍 뭐든 모델 꼴깝떠는거 싫어서6
17:08 l 조회 71
티비만 보던 시대가 아니라 요즘엔 모델 광고효과는 잘 모르겠음
17:08 l 조회 18
일본콘 추첨인거 너무 아니꼬움ㅠㅠ
17:08 l 조회 22
놀 취소후 재예매 잘아는 익들아
17:08 l 조회 13
인피니트 얼굴 평균 미만? 평균? 평균 이상? 뭐라고 생각해?1
17:08 l 조회 40
솔직히 뷔 때문에 컴포즈 가는건 아닌데
17:08 l 조회 81
메가 헤이티 자몽망고 저렴이 존똑이라 요즘 맨날감2
17:08 l 조회 66
하투하는 라이즈 위시중에 누구랑 남매에 더 가까워?13
17:08 l 조회 90
타멤병크 때문에 최애 탈빠할거 같음..탈빠콘 갈까말까2
17:0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