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216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9
이 글은 4년 전 (2022/3/09) 게시물이에요
나가도 메보 솔로할 때 나가고 그룹 전체가 나간건 하이라이트랑 마마무밖에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짱이라이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돌나왔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멤버가 다 실력 좋아야 나오니깐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춤 없이 반주 잘 안깔린 라이브 소화해야 하니까 그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짱이라이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짱이라이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짱이라이트💙💛💚💜넘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듣고보니 진짜 그렇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짱이라이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멤버 전체가 실력이 있어야 하고 보통 하이라이트부분만 부르는데 그부분은 대부분 메보가 많이 불러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크으 맘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히트곡 부자 + 탄탄한 실력 이 두개가 중요하니까 그런듯 나온 돌들 보면 단체든 솔로든 다 성공한 분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마무 거 진짜 알고리즘 뜰 때마다 봄 쾌감 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짱이라이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짱이라이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단 그정도로 히트곡 있기가 드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맘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진 혼자 11곡 부르는데 진짜 최고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리고 인원수 많은 그룹들은 다같이 나와서 부르기도 힘들것같음.. 좀 인원수 적어야 서기도 편하고 곡도 완곡 안하는데 적으면 파트도 어느정도 분배가 되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코르티스가 너무 좋다
19:23 l 조회 1
최애 체대남 스타일도 잘 어울려
19:23 l 조회 1
아 입덕 맞는 것 같은데
19:23 l 조회 1
이상원 웃는거 천사1
19:22 l 조회 3 l 추천 1
놀토 재방 해줘서 오랜만에 보는데
19:22 l 조회 6
아 진짜 명재현 빠돌이 모드 ON 될 때마다 너무 웃김
19:22 l 조회 9
방탄 정국이 미국 실트 1위래 ㅋㅋ1
19:22 l 조회 13 l 추천 1
김부장 민지 죽는 장면 진짜 스트레스 받음..
19:22 l 조회 24
와 마운자로 ㄴㄴㄴㄴ신기하더 진짜 배 안고픔2
19:22 l 조회 28
와 정국 1만알티 탄 핸드폰으로 맥주 뚜껑 따는거 개간지닼ㅋㅋㅋ1
19:21 l 조회 43
아 그러네 오티티마다 자막이 다르겠구나
19:21 l 조회 13
뷔 넘져아1
19:21 l 조회 22
홍명보 하루 일당으로 따지면 약 550만원이래1
19:21 l 조회 9
안원잘부 지금 6만5천명 봐;;
19:21 l 조회 8
개큰고민..
19:21 l 조회 5
지성이햄..ㅠㅠ
19:21 l 조회 16
예사에서 아직 돌콘 티켓팅 하지?
19:21 l 조회 6
말티즈랑 시츄 잡종은 뭐라 불러?5
19:20 l 조회 45
근데 히딩크는 어케 감독했던거야?2
19:20 l 조회 34
이경규도 축구 광팬이셔?3
19:20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