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40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8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엄청 놀래길래 궁금해짐 

지금 비엠비션스 재방으로 첨 보는중이라 아까 

플도 못탐ㅋㅋ큐ㅠㅠ 

댄스 장르가 다르거나 정확성이 필요해서 그른가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래도 서바이벌이라 그런 거 아닐까? 그냥 배우고 마는 수업이 아니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테일까지 살려서 따려면 3시간으론 개부족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스케치 느낌으로 딴다 생각하면 3시간은
가능하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백업댄서들은 잘 따는데 스트릿 댄스 쪽은 잘 안 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다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따는 건 세시간이면 쉬운데 그걸 평가 받아야하니까 연습시간이 부족하다 느껴질듯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시간 꽉 채우고 그 뒤에 평가가 아니라 3시간 안에 평가 받아야 되는거야 안무 배우고 3시간 시작하자마자 3분만에 나간 사람들도 잇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엇 그리구 조금만 더 추가하자면 댄서분들 다 자기 장르가 있잖아 물론 다른 장르들도 학교 다니거나 쉐어받으면서 춰보긴 했을텐데 그래도 본인 몸에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장르의 베이스가 다르면 기본기도 다 달라지더라구 박자타는 느낌조차도 다름.. 그래서 타장르 안무 배울때 진짜 비슷하게 따라하는 것도 되게 힘들어! 본인 장르가 이미 몸에 베어있으면!! 난 몇개월 안배워본 사람인데도 그렇던데 댄서님들처럼 몇년 길게는 십몇년 자기 장르를 파신 분들은 더더 힘드셨을거야 게다가 잘 안하는 걸리쉬 안무가 덜어가서 더욱!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ㅂㅁㅊ 기레기들 어쩜 변하지를 않네
19:29 l 조회 1
OnAir 이세희 성격 되게 좋다
19:29 l 조회 1
아니 장하오 ㄹㅇ 인형같이 생겼다 무슨 인형 말하는지 알겠지
19:29 l 조회 5
손흥민이 만난 감독들 포체티노 포스텍 콘테 무리뉴...벤투3
19:28 l 조회 10
팀ㅍㄹㅇㅂ 잘했다
19:27 l 조회 65
안성재유튜브 왜 안올라오지..
19:27 l 조회 17
계절학기 듣는 중인 사람 있니
19:27 l 조회 10
지금 엠비씨에서하는 최우수산 정규야?
19:27 l 조회 7
애들아 너네 아빠 손 잡을 수 있어? ㅋㅋㅋㅋㅋ13
19:26 l 조회 70
박지훈(yes 단종) 얼굴이 이상형인거면 눈 개높은거야?5
19:26 l 조회 38
손흥민 토트넘 경기봤는데 거기 토트넘팬 아저씨들이 나 한국인인거 알아보고11
19:25 l 조회 91
정국팬들아3
19:25 l 조회 82
우리판 생카 멤별로 다 여는데 내최애만 안 연 곳 있는데5
19:25 l 조회 58
근데 아이돌중에 플레이브 얼굴 아는 아이돌도있을까?
19:25 l 조회 77
플디 가수 의견 수렴 잘해줘? 6
19:24 l 조회 45
한지훈은 해파리임과 동시에 햇살강아디입니다
19:24 l 조회 11
빼빼로게임 하라니까 놉! 우린 그런거 안한다는그룹ㅋㅋㅋㅋㅋㅋㅋ
19:23 l 조회 90
OnAir 와 이세희 똑똑하구나
19:23 l 조회 25
요즘 코르티스가 너무 좋다
19:23 l 조회 8
최애 체대남 스타일도 잘 어울려
19:2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