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109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샤이니 프로듀스48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3
이 글은 4년 전 (2022/5/29) 게시물이에요
방탄좋아하거든 

상대가 방탄좋아하면 눈높으신거같은데 

자기같은사람도 괜찮냐고 꼬치꼬치물어ㅠㅠ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 내가 프사가 밤이인데 알아보셨더라고 방탄좋아한다고 말 먼저안꺼냈는데 어?혹시 방탄강아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ㅠㅠㅠ 그런 거랑 상관 없지 않아?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 그냥 익인가 좋아서 계속 물어보는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ㅂㅌ 좋아한다고 안말했어도 그냥 꼬치꼬치 물었을거 같아 ㅋㅋ 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저 말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 내가 프사가 밤이인데 알아보셨더라고 방탄좋아한다고 말 먼저안꺼냈는데 어?혹시 방탄강아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험... 혹시 그분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설마?혹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머글이 어떻게 강아질 알아봐 ㅎㅎㅎ
적어도 어느정도 관심 있는 사람 아닐까?
무튼 쓰니한테 호감 있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마 귀 안짤라서 화제됐잖아
그거 보고 아셨을수도ㅠㅋㄲ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현실을살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실엔방탄이없는걸아는걸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고말할순없지만 여튼 쓰니가 맘에드나보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그런거야?좋은반응인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쁘진않은거같은데 둘 셋해봐(아님) 밤이를 어케알아보셨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있다가 물어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앜ㅋㅋㅋㅋㅋ근데 상대방분 어떤 마음일지 알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현실엔 방탄없는걸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찌…ㅠㅠ 난 잘 모르고 뉴스나 티비같은데 나온거만 보고 너무 크게 느껴져서 그런가 했는데 밤이 알고계신거 보면 애들한테 관심있으신거 같은데 신기하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뒤쪽으로가면 연탄이도있어서....ㅎㅎㅎ아마 보셨을지도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앜ㅋㅋㅋㅋ근데 쫌 신기하다 프사에 강아지보이면 키우는 강쥐냐고 물어볼텐데 어쩌면 이미 알고 계셨던걸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으 덕질과 현실의 연애의 성질을 비슷하게 보는 거 개짜증남 ㅋㅋ ㅠㅠ 당연 덕심으로 좋아하는 거랑 연애 감정은 다르니깐 소개 받앗겟지요 누구 좋아하면 눈높겟네 이 말은 왜 하는 거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예인이랑 연애는 다른걸ㅋㅋㅋ 똑같이 눈 높으면 덕후들 연애 못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탄소...?ㅋㅋㅋㅋㅋ소개팅 잘 되라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ㅋㅋㅋ나는탄소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나두나두 탄또야 헿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있다가 만나는데 물어야겠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타팬8
헉 일단 나는 밤이랑 연탄이를 몰라 이거 뭔가 팬의 가능성도 있겠는데ㅋㅋㅋㅋ 화제 됐어도 귀여워서 해놨다 생각할 수 있잖아 딱 방탄팬이라고 했단 거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친구들이 아미라서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진 보고 알아본거면 방탄에 꽤 관심있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밤이보고 안다구..?!!그분도 방탄에 관심있는것같은데!! 그리고 대화하는거 보니까 쓰니한테 호감 있는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얄라 알파라이나!
11:13 l 조회 1
엑소 찬열 라이즈 커피차 보냈대
11:13 l 조회 1
이집트 제발 빡겜해줘
11:13 l 조회 1
가나는 져도 32강 확정이라 조 3위로
11:13 l 조회 1
일단 뒷경기 확률까진 모르겠고
11:12 l 조회 19
오늘 스페인 경기에서 골넣은 바에나 선수가 이강인 친구임1
11:12 l 조회 18
이집트 다음에 가나인가 ?
11:12 l 조회 5
세계사 상식 - 이집트,이란 사이 완전 안좋음1
11:12 l 조회 29
카보베르데 진짜 대박이네 패가 없어 ㅋㅋㅋㅋㅋㅋ2
11:12 l 조회 35
살라 '해줘'1
11:12 l 조회 11
해외에서 한국이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나오는 이유가3
11:12 l 조회 41
솔직히 3위들 순위에서 우리나라 최종 몇위 예상해?1
11:12 l 조회 10
진짜 덕질 젤 신날때가 내돌이 비줠관리 개쩔고 본업존잘일때 요즘 열일해주는것도 최고임(주어 방탄 정국)
11:11 l 조회 13
이란이 축구 개더럽게 안하면 무난할거같음
11:11 l 조회 18
이집트 승리하고나면 나머진 어디가 젤 가능성있음?4
11:11 l 조회 44
솔직히 가나가 크로아티아 이기는건 쉽지않아서1
11:10 l 조회 63
우리나라가 카보베르데보다 못하다니3
11:10 l 조회 22
우리나라(이집트) 애국가. 짐살라빔2
11:10 l 조회 58
이제 명예 이집트인이 되면 되는건가1
11:10 l 조회 23
이집트도 잘만하면 이기겠지
11:1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