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91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7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이미 멤버 2-3명이 부상/컨디션난조로 불참하고 있는데 오늘 여진까지 쓰러졌대 

근데 그럴만한 게 보면 다 하루나 이틀차이로 진행중인데 저거 이동시간 빼면 사실상 걍 바로바로하는 수준임 

퀸덤-컴백-월투하고 사이사이에 케이콘까지 뛰고 이후에 일본,유럽까지 간다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니냐... 

[잡담] 이달소 월투 스케 너무한거 아님?? 이건 진짜 소속사 잘못 같은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나 투어 돌면서 도시이동 포함해서 이틀차이로 잡는 곳 처음봄ㅋㅋㅋㅋ 아무리 비용 많이 든다해도 그렇지 저렇게 잡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2-3달 거쳐서 할 해투를 1달만에 저렇게 하는건 첨 보네 너무하다 잠도 제대로 못자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4개를 한달동안...? 오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심지어 저 전에 퀸덤이랑 플립댓 컴백 이후 바로라 한번도 못 쉬고 바로 투어 간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속사미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무리시킨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고 저거 그냥 노래만 부르는 팝가수들이 종종 저러긴 해도 컨디션 난조로 중간에 취소되고 그러는데
춤추는 케팝가수들은 절대 못하는 스케쥴인데 심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칬나..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미국투어 끝나고 유럽 일본이래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진짜 하루 이틀 차이인데 이동시간 빼고 리허설시간 빼고 준비시간 빼면 진짜로 그냥 바로 바로 올라가는 거 아냐..? 몸이 괜찮을 수가 없는 스케줄인데..... 소속사 진짜 미쳤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솔직히 미국은 땅도 넓어서 진심 이동시간이랑 리허설 빼면 걍 과장 아니라 계속 무대 오르는거임... 잠은 제대로 재우는지도 모르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눈 뜨면 다른 지역이고 눈 뜨면 다른 지역이고 이거 아니냐.... 진짜 미쳤네 말 밖에 안나오는데 멤버들이고 스탭들이고 다 몸 갈리는 거 아니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가 투어를 이렇게 하지,,,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오바야 몸 생각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근데 북미투어도 큰 도시에서 차라리 한번 크게 하지 너무 조그만 도시까지 다 간다…남돌 투어 가는데만 돌아도 무리 안하고 돌수 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통 LA Chicago Newark Atlanta Dallas 정도만 돌던데 무슨 여돌을 저렇게 돌려…회사가 너무 무리해서 돌리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저렇게 가는거 첨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건 좀 오바네 중간중간 쉬는타임을 줘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정도면 해외스케 불참한 멤버가 승자 아니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유럽일정까지 보면 더 가관... 무슨 중간에 한국에 왔다가 다시 유럽 간다고 들었는데 에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누가 요즘 저렇게 스케쥴을 잡아? 무슨 애들이 노예도 아니고 뭐하는거임
띄엄띄엄 다녀도 앓아눕는 돌들 많은데 저러면 걍 사람 죽으라는거 아니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옛날 비에이피 보는거 같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산시스템이 ㅇㅕㅅ같다는 것도, 직원들이나 외부인력들 임금체불이 있다는 것도 공통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심 멤버들만 안타까움... 해투 이상하게 잡아서 지금 몇명이 아프냐고..... 멤버들 몇명빠지고 아픈 상태로 오른 무대보는 해외팬들도 안타까워 너무 속상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러다 진짜 큰일나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진이 쓰러져서 나갔음..오늘공연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걸 어케 다 소화해...? 대체 왜 저렇게 짜지 미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아픈 멤버들없을정도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동시간 빼고 쉬는 날 하루 잡아서 간격이 적어도 3일은 돼야지 전부 2일 간격이네... 첫투어치고 너무 빡세다 같은 스케줄이어도 남돌에 비해 체력도 훨씬 딸릴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근데 작은 도시 공연은 그렇다치고 중요한건 경로 대체 누가 짠 거야 서부 쭉 가고 중부 거쳐서 동부 가야지 서부 갔다 동부갔다 중부갔다 다시 서부가는 루트가 말이 되나 이러니까 이동시간 부족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러지는 영상 봤는데 너무 안타까웠어 ㅠㅠ 미쳤어 ㅠㅠㅠ 남돌도 저 스케줄은 무리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금 혜주 허리부상 여진 발목 부상 하슬 어깨 부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살다살다 투어를 저렇게 이틀 사이로 잡는 회사는 첨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큰곳만 가는것도 아니고 저렇게 작은 곳까지 넣는것도 첨보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메 저게뭐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본 남돌잉데 공연 텀은 저기랑 비슷한데 저 플랜의 딱 반 정도만 하고 중간에 쉬던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달소 갈아쓰고 번 돈 어디다 쓸지 투명하다 진짜... 회사 정신차리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거 다 정산은 해주냐고..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슬이 진통제 먹은거도 내성 생겼다고 보고 눈물좔좔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본진은 다르지만 우리도 이런데 진심 오바야.. 몸 적응할 시간을 줘야 하는데 가는 날에도 시차적응할 시간도 안 줘서 적응도 못하고 무대 서고 이동하는데에 시간 다 써서 쉬지도 못하고 무대서고 오바야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들 빚갚고 멤들한테 정산해줄 돈도 없을듯
저거 대관료도 어마어마하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공연할 때 행복해야 하는 직업인데 너무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스케줄이 어떻게 저래 한군데서 머물면서 이틀에 한번 공연도 아니고 계속 이동하면서 이틀에 한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람 갈아서 쓰네 미쳣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번주에 한국에들어와도 다음주에 다시 출국해야됨..아마 유럽투어 아직남아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한달동안 콘서트 14번...? 심지어 중간중간 다른 공연일정도 있다고...? 진심 말도 안되는 스케줄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심지어 미국투어 쉬는날에 케이콘 참여한적도있음 아파서 못온 멤버도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이고 너무 힘들겠다..안쓰럽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행사도 아니고 무슨 콘서트를... 진짜 체력 갈리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2의 TS네...미쳤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ㅎ.ㅎ 진짜 망했으면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큰방에서 이달소 글 보니까 안 아픈 멤버가 거의 없던데 저렇게 무리하게 스케줄을 하고 있으니 안 아픈 게 이상한 거네... 몸 갈리는 콘서트를 저런 식으로 한다? 소속사 무슨 생각이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미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헐헐 정국 솔활 오나????
14:30 l 조회 1
정국이가 솔로 활동 이야기함 ㅋㅋ 궁예아님
14:30 l 조회 2
명보야 한국오지말고 남아공으로 이민가서 살걸 추천한다..
14:29 l 조회 3
축협이 ㄹㅇ 노답이라고 느끼는 점
14:28 l 조회 20
축협 국감이 열렸던 시기가 24년 9-11월이였음 근데 12월에2
14:28 l 조회 34
내 본 몇몇 팬들이랑 어그로들은
14:28 l 조회 19
정국이 지금 듣는 아일릿 노랴 뭐야?2
14:28 l 조회 61
신세계 재밌어?6
14:27 l 조회 13
정보/소식 민주당 "홍명보 당장 사퇴하고 축협 가만 안두겠다” 32강 진출 실패 후폭풍8
14:27 l 조회 93
아니 정재현 무슨 포즈하는건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4:27 l 조회 31
빙고판중 유일하게 성공한 나라가 스페인전 뿐이네1
14:27 l 조회 22
정보/소식 대한민국, 2026 북중미 월드컵 34위로 마감
14:27 l 조회 35
콩고 이겼다고 조나단 인스타 털리는 중4
14:26 l 조회 119
홍명보
14:25 l 조회 22
김민재 손흥민 둘이 붙어있으면 개웃김7
14:25 l 조회 75
개말라 아닌데도 기립성 저혈압 올 수 있는건가6
14:25 l 조회 60
월드컵 솔직히 예상된 결과였긴해5
14:25 l 조회 43
260628 착장인가 하츠투하츠/보이넥스트도어
14:25 l 조회 34
연하랑 버블할 때 호칭 뭘로 함? 8
14:25 l 조회 31
홍명보랑 설영우 같이 입국하네ㅋㅋㅋ4
14:24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