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256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
이 글은 3년 전 (2022/9/17) 게시물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사랑해 우리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대 너무 멋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좋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크미쳤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독기 개지림 비욘드 송출 음향 구린데 뚫음 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히려(?) 음향 구려서 애들 라이브 직빵으로 보여서 저 무대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애들 라이브 잘한다... 와 재현 도영 해찬이랑 다 춤도 빡센데 너무 잘하는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크 재현 도영 오늘 ㄹㅈㄷ 진짜 성량 미쳤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현장에서 독기 지렸다는 글 쫌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크 ㄹㅇ 미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태용마크 잘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마지막에 재현 독기 지렸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마이크 음향 다 개심각할정도로 구렸는데 다들 이 악물고 진짜 독기로 부른게 느껴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태용 호흡 조절 개잘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들 숨소리 크게 내는거처럼 느껴지는데 현장에서는 안그렇더라 진짜 독기지렸어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이라이트 부분에 높은 목소리 내는 사람 누구야??? 포르쉐 부분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달라ㅜ몇초부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ㅏ 재현 나올 때 2분 8초부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정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태용 마크 재현 도영 성량 개좋은듯 원래 잘하는 멤버로 알고있었는데 눈에 딱 보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문태일 ㄹㅇ 잘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지드래곤 x 디즈니코리아 콜라보 발표 (토이스토리)
9:58 l 조회 1
아 본진 컴백시기 ㄹㅇ 아쉽다...
9:57 l 조회 31
아니 이거 그건데; (주어 윳댕
9:56 l 조회 22
근데 뭔 르세라핌은 내수수입이랑 해외수입 별로 차이 안 난다고 까이냐 ㅋㅋㅋㅋㅋ1
9:56 l 조회 18
팟타이 시켰는데 너무 맛없어서 1/3도 못먹음
9:55 l 조회 8
근데 다들 국내 무시하는거보다 돈 되는거 이미 밝혀진거 아님?6
9:55 l 조회 54
OnAir 이집트 대표팀 별칭이 파라오네
9:55 l 조회 9
정보/소식 [공식] 손석희, 13년만 MBC 전격 복귀..'손석희의 12시' 신설2
9:55 l 조회 41
카보베르데 스페인이랑 비겼다고해서
9:52 l 조회 47
요즘 큰방은 걍 마플 기본으로 안다는구나6
9:51 l 조회 68
핌릿캣 빌보드 38위 예측이래9
9:51 l 조회 102
위시 뮤비 진짜 개잘찍었다1
9:51 l 조회 41
유우시 이 장면 겁나 애니에서 본거같음 ㅋㅋㅋ3
9:50 l 조회 41
이즈위 영통 환불 받아본 익 있어?
9:50 l 조회 29
미디어 "야호~" 리센느 미나미, 갸루 은퇴 발표 "춤·노래에 더 집중하겠다" (iMBC연예)
9:50 l 조회 37
뉴진스 하니까 뉴진스 보고 싶네
9:50 l 조회 12
리센느 러브어택 라이브하기 힘든노래같다 ㅋㅋ
9:49 l 조회 33
탈퇴멤은 있던 그룹이랑 비교하면서 지금이 더 낫다고 그러는게 국룰인가9
9:49 l 조회 89
근데 르세라핌 올해 투어도 안 시작한거 아님?5
9:48 l 조회 96
정보/소식 이 대통령 지지율 46.7%…취임 후 첫 40%대 [리얼미터]
9:4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