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2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콘기념 이벤트진행하고 싶은데  

아무도 얘기꺼내는 사람이 없어서 

지광은 힘들어도 카페에 이벤트 여는건  

가격그나마 저렴한 편이지?  

그거 진행하려면 어떤식으로 하면 좋을까?  

의견 한번씩만 내주라ㅜㅜㅜ  

내새끼들 기분좋게 해주고 싶은데 어린팬들이 많은편인지  

얘기꺼내는 분들이 없네ㅜㅠ
대표 사진
익인1
이벤트카페는 음총팀에서 하거나 보통 친한 지인들or혼자서 사비로 하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총팀이 없어ㅜ 스맨파콘이야 댄서들이라ㅜㅠ
혼자서도 가능하구나 한번 찾아봐야겠다 의견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또 솔로한다는거 나 다 들었다
17:28 l 조회 1
와 원빈은 진짜 특유의 분위기가 대박임1
17:27 l 조회 20
이영표가 업자였어야했음...
17:27 l 조회 17
케이콘 재팬 2일차꺼 보는데
17:27 l 조회 3
원아페 부산에서 하는거야 ?3
17:27 l 조회 5
다 자기 최애가 실험멤이라고 생각하네ㅋㅋㅋ
17:27 l 조회 13
홍명보 독신인줄
17:27 l 조회 16
라이즈 간잽중인데 성찬이는 앤톤 진짜 좋아하는거같음3
17:27 l 조회 41
친구들한테 손절당한거같은데 이럴땐 어케 해야할까
17:27 l 조회 13
이영표 불쌍한 이유1
17:26 l 조회 37
성찬..저러고 공항간거야..?ㅋㅋ8
17:26 l 조회 119 l 추천 5
홍명보 유튜브 댓글로도 밈 됐던데3
17:25 l 조회 53
127 자컨 실제 멤버들 성격 보이네
17:25 l 조회 25
와... 소개팅 썰 중에 제일 역대급임
17:25 l 조회 47
홍명보 어떡해1
17:24 l 조회 153
영어발음 별로라고 외국팬들이 뭐라하는거봤어?4
17:24 l 조회 38
라이즈 오늘이 인가 막방인거네
17:24 l 조회 69
홍명보 열등감 때문에 그러는거1
17:24 l 조회 33
홍명보귀국길인터뷰 할때 누가 대놓고7
17:24 l 조회 126
장원영 추천탭 넘어온거 너무 귀엽다
17:2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