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5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아카이빙계정 말고 그냥 덕질계일때.. 

말 웃기게하면?
대표 사진
익인1
오프많이뛰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왜? 오프후기 보려고? 아님 오프에서 만난 사람들이랑 맞팔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프에서 보는 사람들은 이미 맞팔인 경우가 많은 것 같고 오프 후기 보려고 그런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 웃기게 하거나 팬싸 자주 가거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덕질한지 몇년돼서 데이터가 탐라에 많이 있고
오프 많이 다니고 사진 찍고 영상 찍고 후기 남기고 어쩌고 이러면 알티받고 하면서 팔로워 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티마음 많이 받을거같은 사진이나 영상 올려주기ㅋㅋㅋㅋㅋ
우리판은 이렇게 하면 조금씩 늘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본에 이상한 사람이지만 팔로우 잘 늘린 사람 있었는데
말을 개많이 하고 시원하게 함+타팬덤 시원하게 팸(...)+외국인들이 좋아하는 멤버 찬양 트윗 자주 올림+페미나 정치 얘기 많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밈잘알, 멤잘알 수제트윗 대량 생산하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탐라 넴드들은 오프 자주 안다녀도 >예전 떡밥 스스로 자주 앓음+말 웃기게 함< 이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떡밥 뜨면 바로바로 올리면 됨 영상따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엄마랑 싸웠는데 내가 먼저 전화 할까 말까
18:08 l 조회 1
축구난민이란 말이 진짜웃김
18:08 l 조회 1
나만 에스파 레모네이드보다 wda가 더 좋음??
18:08 l 조회 1
마라 좀 덜 먹어야되는데...
18:08 l 조회 2
하투하 레몬탱 선공개지??
18:08 l 조회 3
유우시 진짜 성격 특이한 것 같아 파악이 안돼ㅋㅋㅋㅋ
18:07 l 조회 8
아일릿 일앨 컨포 흑화마법소녀같다..1
18:07 l 조회 23
이번 축구 대진운은 좋아?1
18:07 l 조회 9
솔직히 덥찔이 입장에선 지금도 덥기는 한데2
18:07 l 조회 10
너네 침착맨 홍명ㅂ언급하고 논란있었던거알아?3
18:06 l 조회 25
플무인데 우리판은 왜 버블만 소통이라 보는걸까3
18:06 l 조회 29
탈케이팝 했다면서 돌마다 훈수두는건 뭐라 해야 하니...3
18:06 l 조회 15
아니 나 마운자로 이긴자로 되는중인가
18:06 l 조회 18
도쿄 인가 일본 가수들 많이 나오네2
18:05 l 조회 22
이런 그지같은 축협과 감독에게 너무 과분한 선수1
18:05 l 조회 18
지금 한국 날씨가 옛날 유럽 여름 느낌이라는데4
18:05 l 조회 46
부모님세대는 연차라는걸 이해를 못 하나?5
18:04 l 조회 54
정보/소식 뮤직뱅크 6월 마지막주 1위 라이즈13
18:04 l 조회 97 l 추천 7
나만 자컨 안보나 내돌나와도1
18:04 l 조회 16
리센느 리메이크곡으로 컴백하는거 감다살이다
18:0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