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25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이 글은 3년 전 (2022/10/27) 게시물이에요
비슷비슷한가..
대표 사진
익인1
그라도 썩..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3층가서 분위기 즐기는 게 나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나마 1, 2층은 괜찮아 근데 중앙은 별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대 근처 그라운드 아닌 이상 시야는 다 구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이건 맞음 그나마 괜찮은게 1-2층 사이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사이드 가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 이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척 그라 1열 라식까지 했으나 얼굴이 잘 보이지 않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라도 안보여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번에 그라 뒤쪽 가봤는데 ㄹㅇ안보이던데ㅋㅋㅋㅋㅋㅠㅠ
본무대 앞 자리 가니까 돌출 한개도안보이곸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층 나쁘지 않아...그런데 나시카 망원경 가지고 가야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구려.. 그래도 애매그라 갈바엔 1층 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그라였는데도 걍 전광판만 보고 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라운드 중간(말이 중간이지 애매), 1층 사이드, 3층, 4층 이렇게 가봤는데
일단 사람은 옷이랑 춤선으로 사람 구분했었음 그 외엔 얼굴표정? 안 보여ㅎ 주관적이지만 그라운드나 1층이나 4층이나 놀랍게도 다 똑같이 안 보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야엄청구림 진짜
난 개인적으로 주경보다 별로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 시야 개구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토롯코 오면 1층 정도는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라는 그나마 괜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라 앞열도 썩 만족스럽지 않아.. 무대 높고 무대랑 거리 멀고 진짜 공평하게 시야 구림ㅋㅋㅋ 아 필터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층까진 ㄱㅊ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층 사이드 돌출은 괜찮았고 본무대는 나시카로 본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 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그라부터 4층까지 다 가봤는데 얼굴 제대로 보고 싶으면 1층 맨 앞쪽이 좋아 ㅋㅋㅋ 물론 토롯코 돌 때 보는 거라 짧기는 한데 제일 잘 보여 ㅋㅋㅋㅋ 사실 어딜가든 안 보이는 편이라... 나는 오히려 4층이 만족스러웠어 ㅋㅋㅋ 공연장 전체가 보여서 진짜 장관이더라고 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로 끝나면 망이야?
12:26 l 조회 11
이러나 저러나 난 32강 갔으면 좋겠다
12:26 l 조회 14
익들 동생이 두달만에 20키로뺐다고하면4
12:26 l 조회 12
호주파라과이 나라도 열심히 안 뛰겟다2
12:26 l 조회 26
햄버거 vs 볶음우동 골라주라1
12:26 l 조회 4
롯데시네마 팝콘 치토스맛 먹을만함?1
12:25 l 조회 6
오바 좀 보태서 어제 한 경기가 우리나라 역대 월드컵 경기 중 최악같음.....ㅇㅇ2
12:25 l 조회 23
연애실험실 보는중인데
12:25 l 조회 6
축구 물마시는 시간? 이건 또 ㅁ ㅓ야?3
12:25 l 조회 24
유우시 화 없는 스타일이야?3
12:24 l 조회 25
엥 엠넷플러스에 일프듀 신세카이 다시보기 다 내려갔네..... 2
12:24 l 조회 22
히든싱어 이승기편 계속 틀리고 마지막만 맞췄거든
12:24 l 조회 7
우리 32강 갈만해? 3
12:24 l 조회 45
이삭토스트 먹을까 김치찜 먹을까11
12:24 l 조회 34
정보/소식 인기가요 6/28 출연진
12:24 l 조회 26
무승부 각인데 호주 파라과이
12:24 l 조회 40
호주 파라과이 보는뎈ㅋㅋㅋ해케들 완전 열정적임ㅋㅋㅋㅋㅋㅋㅋ
12:24 l 조회 39
호주 파라과이 둘다 열심히 안뛰어?3
12:23 l 조회 88
난 아이돌이든 운동선수들 팀 생활하는 사람들 존경스러움....매일이 스트레스일듯
12:23 l 조회 15
방탄 오레오 호떡맛 맛있네5
12:22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