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7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2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아 방탄도 모르는 걸 내가 어캐 알어
대표 사진
글쓴이
말은 이렇게 했지만 잘 적고 나왔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긴뎈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방귀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무슨과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디어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애들은 귀여워서 떴다고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납득되는 과였구만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탄도 모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ㄱㅁ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미디어영상이면 그럴만두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탄 본인들도 모르는게 킬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쌔빠지게 달렸다고 쓰면 통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근데 착각하고 깡소주를 까며 신세타령 했다고 하면 F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악 ㅋㅋㅋㅋㅋㅋㅋ
난 남주니가 이게 과학적으로 설명되지않는 모호함과 여백이 좋다고한 말이 좋든데 이것도 시험취지엔 안맞겠따..
흠.. 한가수에 대한 감동과 매력을 어뜨케 분석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딱 보자마자 미디어 전공 같았음ㅋㅋㅋㅋㅋㅋ우리도 전에 그걸로 발표함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공책에 방탄이 너무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팬이면 공부안해도 맞추는거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머쩌구 입장에서 분석하고 흥앵 입장에서 분석하고 하는 거라 꼭 그런 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ㅋㅋㅋㅋ난 팬이라 그런거 시험으로 나오면 재밌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다ㅠㅜ부러우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내가 만점 답안은 아닌데 난 마케팅적 관점으로 적었어 플랫폼 사용이랑 노출 빈도… 그리고 리브랜딩 엮어서! 위버스랑 브이앱 트위터의 활용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에이쁠 완전가능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 진짜 사족으로 방탄 방시혁도 모른다는데 내가 우찌알아요 라고 적고 나오면 레전드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귀떳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답:귀여워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런 시험 문제 나오면 재밌긴 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귀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 나 진짜 ㄹㅇ 에이쁠쁠 완전가능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팬이었으면 진심 잘 쓸 수 있겠다ㅋㅌ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만 팬이여도 이런게 전공시험으로 튀어나오면 골때릴듯
우리는 방귀떳~~ 이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는 진짜 분석해서 내야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방탄도 모르는데 우리가 어캐 아냐고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핌릿캣 1위 소식듣고 이때싶 하는말
20:31 l 조회 1
정병들한테 못됐다고 하지 마
20:30 l 조회 21
오글거려
20:30 l 조회 37
어떻게 해야 직캠 터질까?3
20:30 l 조회 27
한유진 중녀들이 환장하게 생긴듯
20:30 l 조회 23
창틀에 러브버그 시체 그냥 두고 본가 갔다오면 바선생(혹은다른벌레들) 유입될까?1
20:30 l 조회 10
여돌들은 20후30초이래도 턱 진짜 안 자라네..5
20:29 l 조회 20
또 갑자기 비쏟아지네2
20:29 l 조회 11
근데 SM은 왜저렇게 해외에서 인기가 없음?16
20:29 l 조회 87
젊음은 가 아픔도 지나가 남겨진 건 아쉬운 마음 그 또한 가
20:29 l 조회 17 l 추천 5
난 진짜 대놓고 팬코에 엄근진댓글 달아주는애들이 신기해4
20:28 l 조회 36
음방은 솔직히 기준보다 시기 아니야?2
20:28 l 조회 44
만약 32강 간다면 2위보다 좋은 시나리오임?3
20:28 l 조회 32
오늘 빅뱅 일반예매 성공한사람 ~!3
20:28 l 조회 21
클 나갈때만 해도 후임은 클보다 더 최악은 아니겠지라고 생각했는데...
20:28 l 조회 9
라이즈 원빈 내가 봤던 원빈 중에 오늘 엠카가5
20:28 l 조회 46 l 추천 1
슬슬 5세대 아이돌로 세대교체 되는거 느껴져서 좀 슬프다2
20:28 l 조회 93
약간 그런 건 있다 1위를 해도 축하 못 받는 듯한 그런 거5
20:28 l 조회 71
최애가 그룹 탈퇴했는데 맘 식는거 정상이야?4
20:27 l 조회 45
근데 우리나라 오늘 경기 보면 ㄹㅇ 해외에서 고의 패배 소리 나올만함.....ㅋㅋㅋ2
20:27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