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0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6분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3년 전 (2023/2/09) 게시물이에요
시원시원하고 쭉쭉 올라가는 거.. 

목소리도 탄탄하고 

남그룹에 꼭 필요한 보컬실력+목소리 인 거 같음 

진짜 너무너무 잘해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네버 듣자마자 와 이건 김재환 노래다 이랬던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느낌 너무 비슷하다(좋은 뜻임)
너무 맘에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이가 쓴 노래 김재환이 부를 때 약간 그런 느낌 받음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가 둘 다 말랑하고 콩떡같은 것도 비슷한 거 같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예전부터 그런 말 좀 있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후이팬이라 그런가 모르겠어...둘은 너무 다르게 느껴진다해야하나 후이가 더 차가운느낌이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타팬이 들었을 땐 좀 비슷하다고 느꼈어 ㅋㅋㅋㅋㅋ
후이 킬디스럽 부르는 거 듣고 더 그렇게 생각함!! 어쨌든 둘 다 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네버랑 에너제틱은 후이가 워낙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 그대로 불러주길 원하는 스타일이라 숨의 양도 디테일하게 보거든 그래서 비슷하게 들릴수있다 생각하는데 다른건 진짜 모르겠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국내 선예매 국내팬 많은 그룹은 오히려 손해같음
15:01 l 조회 1
요즘 조규성땜에 현생불가임
15:01 l 조회 1
이번주 음중 스페셜 엠씨 아직 안 떴나? 에이나 하면 조켄네
15:01 l 조회 1
정보/소식 북한군 1명 어제 중부전선 넘어와…"귀순 의사"
15:01 l 조회 1
얘더라 아직은 콘 취표 븹피나 좋은 자리 안 나올 시기지?
15:01 l 조회 2
오프 뛰는 익들아 돈 많이 모았어?
15:01 l 조회 2
장터 보넥도 29일(월) 8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2
15:00 l 조회 10
신기하긴하네 왜저런티를입엇지??
15:00 l 조회 10
인기 멤버는 일부러 덜 예쁘게 꾸민대
15:00 l 조회 46
요즘 하이브에서 플디가 제일 별로야
14:59 l 조회 19
29일 7PM 놀티켓 용병 구해요 3
14:59 l 조회 13
피부색 논란 이제 봤는데 이렇게까지 심한줄 몰랐어2
14:58 l 조회 49
헬스든 뭐든 운동하는 사람있나? 궁금한거 있움7
14:58 l 조회 22
고양 플로어에서 2층 갈수있어???!!
14:58 l 조회 9
혹시 작년에 마이케이페스타 다녀온 익
14:58 l 조회 12
제임스가 대만 태국 혼혈이란거 방금 앎6
14:57 l 조회 40
하투하 지우 금발 진짜 요정같다1
14:57 l 조회 30
안규백 국방부장관 탄핵 청원 10만 넘었대3
14:57 l 조회 44
뭔일인지 알려줘라 갑자기 중멤은 왜4
14:57 l 조회 68
난 신종펫샵 당해서 애 데려왔는데2
14:56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