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6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하이라이트 (ㄱ) 숑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5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이미 돈벌었어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식샀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이브가 슴카카오/이수만 싸움에 개꿀됐네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는 말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이브는 손해 볼게 일도 없어 먹은 지분으로 개꿀 빨면 끝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네 ㅋㅋㅋㅋ걍 진짜 꿀.. 될놈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가에 주당 12만원에 샀다고 그러던데. 현재가보다 비싸게 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정도 지분을 인수한거 자체가 이득임 돈 있어도 못샀던거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비싸게
주고샀다고 생각하면되냨ㅋㅋㅋㅋ 뭔 소액주주 마인드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현재가격보다 비싸게 샀다했지 그냥 비싸게 샀다했어. 그리고 내가 소액주주지 대주주 마인드겠냐
대주주마인드면 이러고 있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팔려던가격 반값에 판거야 이수만이 ㅋㅋ지금 이수만이 궁지에 몰려서 판건데 하이브는 개꿀빠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ㅋㅋㅋㅋㅋ 주식은 한주당 가격이랑 퍼센트지분먹을정도 수량이랑 가격비교하면 안ㄷ..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사 지분 인수할땐 원래 시장가로 사는거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 복을 타고난 사람이 이런 사람이구나 싶다 방시혁 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돈복 개부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Bts 하나로 진짜 대단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이브 주식 엊그제 샀는데 쭉 오르네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ㅌㅇㅌ식 여미새 이 말 진짜 공감이야....
15:02 l 조회 3
아이돌들.. 서로 관계 많이 얽혀있겠지
15:01 l 조회 35
아아아아아아아ㅏ 엽떡 가격오르는구나ㅜ3
15:01 l 조회 38
오늘 춥다2
15:01 l 조회 7
근데 보통 남돌이면 여돌하고 친목 티 안내려 하잖아
15:01 l 조회 30
국내 인기순위는 보통 분철이 젤 정확해?1
15:01 l 조회 11
헐 지금 부산 19도야1
15:00 l 조회 28
읭? 도영 내년 이맘때면 전역이군아
15:00 l 조회 7
매일 떡밥이 넘쳐나니까
15:00 l 조회 14
ㄹㅅㄴ 야호 밈 ㅌㅇㅌ에서부터 붐된거임?6
15:00 l 조회 42
그룹 두개파는거 흔한 경우야?3
14:59 l 조회 13
악 뷔 코카콜라 비하인드 너무 ㄱㅇㅇ2
14:59 l 조회 9
이호선 상담소 아는 익들 있음?
14:59 l 조회 15
이번주 컴백음방 나오는 돌들 잇나???
14:59 l 조회 7
뻘소리인데 아드리맘 소리 뭘 해도 듣는 거면 찐 아드리맘이 되는게 나음2
14:59 l 조회 26
트위터 한동안 안하다가 다시 하고싶은데 트친 어케 모아?
14:58 l 조회 9
ㅌㅇㅌ는 여자연예인들 남혐러 만든 다음에7
14:58 l 조회 59
체념하니까 정병안먹게 되는데 대신 라이트되는거 같음4
14:58 l 조회 25
개잠와서 미치겠다
14:57 l 조회 7
레몬탱 음원 오늘 6시 맞아?1
14:5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