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6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드림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5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이미 돈벌었어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식샀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이브가 슴카카오/이수만 싸움에 개꿀됐네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는 말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이브는 손해 볼게 일도 없어 먹은 지분으로 개꿀 빨면 끝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네 ㅋㅋㅋㅋ걍 진짜 꿀.. 될놈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가에 주당 12만원에 샀다고 그러던데. 현재가보다 비싸게 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정도 지분을 인수한거 자체가 이득임 돈 있어도 못샀던거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비싸게
주고샀다고 생각하면되냨ㅋㅋㅋㅋ 뭔 소액주주 마인드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현재가격보다 비싸게 샀다했지 그냥 비싸게 샀다했어. 그리고 내가 소액주주지 대주주 마인드겠냐
대주주마인드면 이러고 있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팔려던가격 반값에 판거야 이수만이 ㅋㅋ지금 이수만이 궁지에 몰려서 판건데 하이브는 개꿀빠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ㅋㅋㅋㅋㅋ 주식은 한주당 가격이랑 퍼센트지분먹을정도 수량이랑 가격비교하면 안ㄷ..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사 지분 인수할땐 원래 시장가로 사는거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 복을 타고난 사람이 이런 사람이구나 싶다 방시혁 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돈복 개부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Bts 하나로 진짜 대단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이브 주식 엊그제 샀는데 쭉 오르네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쉽다 소속사랑 야차뜨기면 나도 나갈 의향있는데
16:13 l 조회 1
걍 플이니까 쓰는건데 그 음방마다 투표
16:13 l 조회 1
원래 남의집 멤버는 군백기도 짧게 느껴진다던데ㅋㅋㅋ
16:13 l 조회 1
팬이랑 소속사 대표랑 붙어야지 짜치게 저게뭐야
16:13 l 조회 4
알페스 아무리 망했다고 해도
16:12 l 조회 16
크래비티 세림 온앤오프 오픈더도어 챌린지 왔다
16:11 l 조회 5
아 개터짐
16:11 l 조회 46
팬덤경쟁? 하니까 예전에 은지원 팬들 나왔던 예능 생각나6
16:11 l 조회 36
치킨 먹고싳다
16:10 l 조회 7
오프 한두번 빠지니까 집착? 사라진다2
16:10 l 조회 13
팬덤 경쟁 같은거 어떤 늙크크 생각일까1
16:10 l 조회 20
팬이라고 자칭하는 인플루언서들 홍보의 자리3
16:10 l 조회 53
저프로 나와서 덕질 어디까지 해봤다 이런거 할텐데1
16:10 l 조회 30
역시 추미애는 사람이 안변하네 ㅋㅋㅋㅋ
16:09 l 조회 48
빠더너스 태산 ㄹㅇ 필모에 넣어라2
16:09 l 조회 39 l 추천 2
팬덤 경쟁시킨다는 발상자체가ㄹㅇ늙은이들이 만든거같음1
16:09 l 조회 29
너네가 러브버그 얘기하길래 생각낫는데 이 노래 앎?1
16:09 l 조회 15
진짜로 소속사 실무진이랑 팬덤 간담회 프로그램 만드는 제작사
16:08 l 조회 40
위시 보밑걸 뮤비 너무 좋은 느낌을 줌2
16:08 l 조회 25
제왑팬들 아직도 인성영업 정보소식에 막댓사수로 호통치네5
16:08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