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20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3년 전 (2023/2/20) 게시물이에요

[잡담] 보플 베네핏 인당 10만이야? | 인스티즈 

[잡담] 보플 베네핏 인당 10만이야? | 인스티즈 

 

이거보면 10만은 너무 큰데...52위가 컷인데 10만이면 53위가 10만표 받아서 40위보다도 높은 점수 받게 되는 셈이잖아
대표 사진
익인1
피셜은 없는데 1인당으로 믿고 있음.. n분의 1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당 10만일듯 베네핏 받는 한팀은 사람 수 적어서 팀당 엔빵으로 주면 그거대로 형평성 어긋난다고 말 나올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n분의1 아니면 너무 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인당이면 너무 큰데? N분의 1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승리팀 전원에게 10만점이라고 자막까지 박아놔서 다들 인당이라고 생각하는중
중도하차한 연생들 있어서 팀마다 조금씩 맴버수가 달라. n빵이면 팀선정때 킬디럽조가 인당 배분되는 베네핏이 크다는걸 강조하고 시작했을것 같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날씨 너무좋아!!!!!
19:01 l 조회 1
요즘 성심당 평일에도 줄 길어?
19:01 l 조회 1
근데 신화 좋아햇을땐 알페스 안햇엇고 이게 너무 당연햇어서
19:00 l 조회 13
근데 홍명보 공항 들어올때 진심 걱정됨..1
19:00 l 조회 29
아; 송은석 아재개그 압수1
19:00 l 조회 30
이젠 마플글 없으면 큰방이 안돌아가는구나1
18:59 l 조회 15
미팬 캠 빌릴까 말까
18:59 l 조회 6
지금 날씨 무엇보다도 안 습해서 좋음
18:59 l 조회 9
방탄 라이브하다가 정국이 들어왔는데 표정봐ㅜㅠㅠㅠ4
18:59 l 조회 34
최애가 더 잘생겼는데
18:59 l 조회 26
오늘 처음으로 돌 스케에 카메라 들어봤는데 이거 은근 재미있음2
18:58 l 조회 27
와 근데 올해 러브버그 1도 안 보인다9
18:57 l 조회 77
나 대문자 f인데 기분안좋을땐 완전 t처럼 말하는듯..1
18:57 l 조회 14
난 뭐 규칙 위반만 아니면 지 하고 싶은 말 해도 된다는 생각이긴 한데7
18:57 l 조회 26
우리 국대축구선수중엔 누가 인기 많음?4
18:57 l 조회 41
코르티스파면 영어느는 것 같음ㅋㅋㅋ2
18:57 l 조회 25
트위터 일 끌고 오지 말란 것도 좀 기준이 왔다리갔다리 해서2
18:57 l 조회 30
? 이렇게 안뒤숭숭한 월드컵이 처음이다
18:57 l 조회 9
최민식아저씨 개웃ㅋㅋㅋ
18:57 l 조회 20
근데 바타가 뭐했는데 이 남돌 이렇게 화난거야?2
18:57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