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7402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이 글은 3년 전 (2023/3/03) 게시물이에요
1. 업텐션 

이동열(샤오), 이환희 

[잡담] 보플 경력직들 노래 추천해도 되나요 | 인스티즈 

업텐션 노래 좋은 거 많은데 내 최애곡들 

하나만 고를 수 없어서 3개 선정 

 

2. 나인아이 

서원, 장지호(63위), 위니(80위) 

이 노래 진짜 꼭 들어봐 이번에 알게된 곡인데 너무 좋아 

[잡담] 보플 경력직들 노래 추천해도 되나요 | 인스티즈 

 

3. 원더나인 

이승환 

하루종일 이 노래만 듣고 있는 나 

가사가 대박적임 

[잡담] 보플 경력직들 노래 추천해도 되나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 이환희 업텐션이었어?? 보러간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업텐션 메보 이환희 많관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불태 처돌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 하불태 명곡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업텐션 습관 노래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추천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블루로즈 진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미친 사랑은 딥 블루 로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싸이퍼 fame도 노래 좋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꺅 추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얗게 불태웠어 진짜 좋아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 그리고 난 지금도 좋아해 오랜만에 또 들오보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름 방금 틀었음 이거 다음에 배드 가이 넣었어! 들어볼겡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업텐션 라이트도 진짜 조음 곡을 워낙 잘뽑아 전반적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라이트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오늘이 딱이야도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아아아아ㅏ아ㅏ 나도 무대까지 봐야 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위니도 나인아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미안 g그룹은 잘 몰라서 놓쳤다 무대보는데 왜인지 얼굴이 익숙하더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웅 ㅠㅠㅠ 너무 안 잡혀서 그럴 수 있어.. 나인아이 패럴렐.. 유니버스도 노래 좋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불태 ㄹㅇ 좋아 업텐션 수록곡도 진짜 명곡 많음 많이 들어줘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나 최근이 업텐션 - 설레 이 노래에 빠졌잖아...업텐션 띵곡맛집인거 이제야 알게됨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영보이 진짜 좋아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호모분들은 자아가 풍자수준으로 비대한듯
17:10 l 조회 1
라이즈 이제 포토이즘 프로네
17:10 l 조회 1
하투하 노래 잘 모르겠었는데
17:10 l 조회 3
조규성 팔뚝실화야
17:10 l 조회 7
데못죽이 현실고증 진짜 개쩌는거 같긴 함 (feat.화이트워싱)
17:09 l 조회 22
킬잇 보는데 2화 뭐임? 1라운드 후반전은 어디 가고 갑자기 결과발표지
17:09 l 조회 3
너네 최애는 유사육아고 차애는 유사연애라는말 동의해?1
17:09 l 조회 9
보넥도 팬들 있어?? 3
17:08 l 조회 25
루키즈 고은이랑 하투하 유하 뭔가 닮은거 같지 않아?1
17:08 l 조회 10
아니 박원빈도 문워크 세대라고?
17:08 l 조회 19
어떤 남돌이랑 사귀는 꿈 꿨음ㅜ 2
17:08 l 조회 21
하투하 음방 언제부터 돌아??
17:07 l 조회 9
7월부터 장마야? ㄹㅇ 한달내내 온대?3
17:07 l 조회 51
근데 아이돌 가족이 멜론 99도인건 엄청 흔하더라11
17:06 l 조회 123
두찜 닭발 먹어본 사람?
17:06 l 조회 11
하얀 면바지면 많이 비칠려나1
17:05 l 조회 17
코르티스 나이 생각보다 더 어리네1
17:04 l 조회 33
피방말고 집PC로 티켓팅 하는익들아 이유가있어?15
17:04 l 조회 62
한달내내 비 온다는거 다음달이었나?6
17:04 l 조회 132
아이돌 포토이즘 프레임은 걍 지역구 아무 포토이즘이나 가도 있는거지?2
17:0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