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699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2
이 글은 3년 전 (2023/5/07) 게시물이에요
다들 티켓팅 해서 오진 않지???
대표 사진
익인1
걔들도 다 티켓팅이지 브루노마스 지인이 아닌이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신기하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어차피 아이돌들 지금 제일 바쁜 시기라 가고싶어도 못갈걸. 투어하는 돌들도 있을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브루노마스 지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웃기지만 맞는말임ㅠㅋㅋㅋ 돌 콘서트도 지인이있어야 관계자표라도 받고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돌 이런거 안가는 줄 알았는데 그동안 싸매고 다녔더라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관계자표 얻어서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기저기 아는 사람들 많은 극 일부돌들은 그럴수도 있긴함. 근데 그것도 일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래 해리스타일스콘에 간 아이돌 방탕 블핑정도 빼면 다 관계자표 받아서 간거임 아이유콘에 아이돌 엄청 간거 그것도 다 계열사표 받아서 가는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인 없어도 됨 그냥 대행사에 연락 돌리는거 일반인들이야 지인 있어야 초대표 받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말 들어보면 뭔 아이돌 100명정도가 다 초대표 받고 가는줄 알겠음.. 인기돌 아니면 힘들어. 그것도 그냥 누구한테나 주는줄아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경기장에서 했던 아이유 콘서트에 초대표 몇장 빠져있었는지 알아? 규모는 달랐다지만 엔시티 콘서트에 초대표 몇 장 빠져 있었는지는 알고? 체조에서 한 해리콘에 초대표 몇장 빠져있었게ㅋㅋㅋ 물론 컨택한다고 다 주는거 아니지 근데 인기돌이라고 초대표 주는거 아님 당장 저번 슈퍼콘때 초대표 어떻게 뿌렸는지 알고 하는 소린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리아나 그란데 한국왔을때 관계자 표로 연예인들 개많이 갔어 ㅋㅋㅋㅋㅋ 죄다 뿌림 푠데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많은 연예인이 아리아나 지인도 아니고 ㅋㅋ 다 계자 통해서 감 주최가 현칸대 당연히 많이 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본 갈듯
잠실이면 아마 그 2층 위에 관계자석 가지 않을려나?
내본 콘에 다른 돌분들 거서 봐썹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관계자표 받고 많이 갈듯 브루노마스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경 2층 중앙좌석이 관계자석이잖아
돌들 가족석도 거기고
내 친구 자기 본진 무조건 온다고
2층 중앙 아니면 3층 중앙 앞열 양도 구한다고 바쁘더라 티켓팅 끝나자마자 구하던데 어려운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명한 연옌들은 그냥 계자한테 표 얻어서 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옌들이 당연히 표 얻어서 가지 설마 연옌들이 시간 맞쳐서 티켓팅해서 가진 않을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번 슈퍼콘 빌리만 봐도 현카에서 당연히 관계자표 돌리겠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관계자표가 뭔 아티스트 관계자만 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럽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가 그냥 홍명보대신 봉준호 감독으로 교체하래
12:48 l 조회 1
근데 나 이번 국대 진심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옌스 데리고
12:48 l 조회 2
32강 포기해라..
12:48 l 조회 1
이강인 공 잡았을때 멀뚱 멀뚱보던 애들 누구냐?2
12:47 l 조회 30
예선에서 탈락하고 입국하면 볼만할듯1
12:47 l 조회 30
오늘 경우의 수 3개다 실패냐........
12:47 l 조회 32
근데 또 손흥민 이강인 옌스 이런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갔으면 좋겠어....5
12:47 l 조회 18 l 추천 1
OnAir 지금 무승부 되면 어떻게돼 ?7
12:47 l 조회 30
무도 오랜만에 보는데 ㅋㅋㅋㅋㅋ2
12:47 l 조회 7
A조 역대급 꿀조였는데 또 운을 바라는건 양심없긴해
12:46 l 조회 25
우리아빠 화 잘안내는데 어제 집 들어가자마자
12:46 l 조회 28
손흥민 라인업 빠진거 보고 해외매체들 다 오류뜬줄 알았단거 웃안웃
12:46 l 조회 11
OnAir 아무나 한골넣으라고
12:46 l 조회 9
OnAir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딴경기보는데 해설들 우리나라 경기같앸ㅋㅋㅋㅋㅋㅋㅋ2
12:45 l 조회 69
OnAir 아아ㅏ아아앙 좀만 쎄게 차지
12:45 l 조회 15
이정도면 신도 홍 짤리라고 계시를 내리는거임1
12:45 l 조회 9
OnAir 안돼!!!
12:45 l 조회 18
ㅋㅋ젭티 해설ㅜㅜ호주 골 엄청 바라셔서ㅜㅜ1
12:45 l 조회 62
호주야.. 제발 한골만 넣어줘...
12:45 l 조회 9
동생 고딩때 학교에 손흥민 왔었대4
12:45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