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45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4
이 글은 3년 전 (2023/5/11) 게시물이에요

[잡담] 원영이가 가사 쓴거 오ㅑ케 슬픔 | 인스티즈 

🥺🥲
대표 사진
익인1
난 아이브 팬도 아닌데 이 노래 들으면서 울었음 ㅋㅋㅋㅋ ㅠㅠ 나도 그렇고 다수의 팬들이 원영이를 빛으로 생각하고 있었을텐데 오히려 원영이는 자기가 밤이고 팬들을 자기 밤을 밝혀주는 빛으로 생각하고 있었던 것 같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팬 아닌데 눈물나무ㅠㅜ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맘아파 진짜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항상 강하게만 보였던 아이인데 직접 저런 내용의 가사를 보니까 맴찢이더라 거의 내색도 안하던 애가ㅠㅠㅠㅠ많이 행복했음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영이 작사 잘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영이가 다 쓴 가사야? 이따 들어봐야지... 공주 행복만해 원영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영이가 단독 작사했어! 곡 정보 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원영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장원영 최고야 짱이야 사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네가 보낸 한 줄 사랑해 < 보면서 눈물고였음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아이브 팬은 아닌데 이 노래 들으면서 눈물 흘림 노래 진짜 좋아 가사 너무 잘 썼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팬인데도 가사 곱씹으면서 울컥할때있음 ㅠㅠㅠ 특히 마지막 가사 네가 불러주는 내 이름을 들으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울컥한다..ㅠㅠㅠㅠ원영아 행복해 가사 너무 잘 썼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가사가 진짜 찐원영이서사 느낌이라 과몰입하게 됨 네가보낸한줄 이파트 넘 감동이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플무인데 우리판은 왜 버블만 소통이라 보는걸까
18:06 l 조회 1
탈케이팝 했다면서 돌마다 훈수두는건 뭐라 해야 하니...
18:06 l 조회 1
아니 나 마운자로 이긴자로 되는중인가
18:06 l 조회 4
코코초 커버 메이크업 진짜 잘한다
18:05 l 조회 14
도쿄 인가 일본 가수들 많이 나오네
18:05 l 조회 7
이런 그지같은 축협과 감독에게 너무 과분한 선수
18:05 l 조회 9
지금 한국 날씨가 옛날 유럽 여름 느낌이라는데2
18:05 l 조회 21
부모님세대는 연차라는걸 이해를 못 하나?4
18:04 l 조회 20
정보/소식 뮤직뱅크 6월 마지막주 1위 라이즈8
18:04 l 조회 61 l 추천 5
나만 자컨 안보나 내돌나와도1
18:04 l 조회 11
리센느 리메이크곡으로 컴백하는거 감다살이다
18:04 l 조회 6
라이즈들아 뮤뱅 1위했다7
18:03 l 조회 46 l 추천 3
어떤 밴드에 마스크 쓰시는 분 있잖아 어떤 이유가 있어?5
18:03 l 조회 16
재현 옆에 있는 여자가 사촌이라는거지?2
18:03 l 조회 75
앤더블 오늘 데뷔 딱 한달된거 구라같다2
18:01 l 조회 24
난 입술 통통한 남돌을 좋아했나바2
18:01 l 조회 43
요즘 백댄서들도 왤케 이뻐?
18:00 l 조회 17
엔시티드림 스파오 잠옷 있잖아 일코가능할까?4
18:00 l 조회 25
연준 노래 진짜 좋네5
17:59 l 조회 33
나는 축구 실시간으로 못 보는데 안 봐도 어떤지 보이네
17:5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