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963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드림 데이식스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1
이 글은 3년 전 (2023/5/23) 게시물이에요

[잡담] 설마 슴 이거 일본 보이그룹이 엔시티 도쿄임..? | 인스티즈 

하반기에 저거 다 가능 ..? 도쿄 일본만 활동 아니지 ? 그냥 음반음원 동시 발매 뭐 이런거지 ?
대표 사진
익인1
일본 그룹이랑 새그룹 이렇게 두개 계획 있다는게 슴 피셜이고
저건 그냥 찌라시기사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엔시티 도쿄맞고 보이걸 신인 올해 불가능하다고봄....ㅋㅋ애초에 신인그룹 데뷔는 매년 끼워넣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들 계획으론 계속 그렇다는데 글쎄 계획 뜬거보면 기존 가수들도 커버 힘들어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벌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쿄팀 올해 데뷔라는데 시즈니들도 잘....
일본위주 활동하는거고 일본어버전 한국어버전 다 나와 웨이션브이처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말 안지킬 거 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팀이라도 나오는게 기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쿄는 나와야 돼 그리고 준비 많이 한 것 같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걸 다 지킬리없어보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도쿄는 작년부터 부릉부릉해서 엔시티 단체 나오면서 나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도쿄 나오려고 단체하는거도 있고... 도쿄는 올해 꼬옥 나와야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펫샵에서 왜 데려오면 안됨?
11:09 l 조회 1
지금 플은 쉴드가 늘리는게 아님
11:09 l 조회 2
돌이든 누구든 기분파 진짜 싫음 ㅜ
11:08 l 조회 6
윈터 어떻게 자기 똑닮은 강아지를1
11:08 l 조회 8
팬들한테 기복없이 잘하면 기분파가 아닌거야?4
11:08 l 조회 25
돌이 기분파면 팬들도 어느정도 포기하고 덕질함1
11:08 l 조회 17
광희가 팔목이 얇아서 시계 안어울린다고 불만 가지는 영상 예전에 본 기억 있는데
11:08 l 조회 14
지금플 동태돌 연차차서 동태된 것도 아님3
11:07 l 조회 79
팬덤분위기 이거네 나만아니면돼8
11:07 l 조회 66
경매며 번식장이며 이런 얘기 하는거 다 신종펫샵 수법인데3
11:07 l 조회 29
ㅅㅈㅎ 타돌 동태는 내알바 아니어서 그냥 유연석 상태임1
11:07 l 조회 21
'잃어도 되는 돈으로만 주식해라' << 이 말이 ㄹㅇ 개웃김1
11:07 l 조회 43
아니 난 걍 플 끊기 싫어서 발악하는 걸로 보임3
11:07 l 조회 37
넴드들이 나서서 패야된다는 뭐지 진짜3
11:07 l 조회 26
쉴드가 계속 되니까 플이 안끝남3
11:06 l 조회 35
걍 좀 기분파인 돌들은 저럴 확률 높음3
11:06 l 조회 41
내가 당한거 아니니까
11:06 l 조회 20
남자 여행유튜버들은 왜 다 남미 가?2
11:06 l 조회 33
저 돌 7년차면 재계약 시점인거임??5
11:06 l 조회 70
저 팬이 사생인거 아님??9
11:05 l 조회 1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