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내 기준에서는 7명이 제일 보기 편한 느낌.. 단순히 내 소취인거임 몇명인지 모름 지금 공개된 4명이라도 떡밥 주세요..루키즈 계정있잖아 이것들아...
내 기준에서는 7명이 제일 보기 편한 느낌.. 단순히 내 소취인거임 몇명인지 모름 지금 공개된 4명이라도 떡밥 주세요..루키즈 계정있잖아 이것들아...
|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
|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내 기준에서는 7명이 제일 보기 편한 느낌.. 단순히 내 소취인거임 몇명인지 모름 지금 공개된 4명이라도 떡밥 주세요..루키즈 계정있잖아 이것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