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345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7
이 글은 2년 전 (2023/9/19) 게시물이에요
파란색이 안팔린거래 

중간은 초대권같고 

 

[잡담] 불후 뉴욕 콘 티켓 상황..ㄷㄷ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뭔 자신감으로 저길 대관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게 갑자기 뉴욕을 왜 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진행가능하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보다 많이 팔렷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기 스타디움 아녀??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비싸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불후가 누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불후의 명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심 단콘을 가지 누가 2,3곡 들을라고 80만원을 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8팀 4시간 공연이라 3곡 이상은 할 거 같긴 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많이 안 팔렸네 근데 가격 보고 비싸서 놀라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불후는 ㄹㅇ 뭔 자신감으로 뉴욕에서 하고 저 가격에 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 가격에 팔린 자리가 있는게 신기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뉴욕 스타디움이면 맽라이프를 대관한 거????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거기맞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wow... 누가 나오길래... 찾아봐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맽라이프를 대관했다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무슨 자신감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기 나온 돌 두 팀 어차피 나중에 북미에서 콘서트 돌텐데 팬들이 굳이 그 돈 주고 저길 왜 가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제 새벽에 열림 38일 남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누구 나오는데..? 사실 누가 나오더라도 저길 80에 누가감? 더 싼가격으로 단콘을 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생각보다 많이 나갔는데..? 진짜 가격 양심 너무 없어서 하나도 안 나갈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왘ㅋㅋㅋㅋㅋ 대따 큰데를 잡았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얼마길래 했는데 댓 보니까 80....???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0~8만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놀래랔ㅋㅋㅋ쿠ㅜㅜㅜ 아니근데 8이 저 제일 뒤에인거지?.... 8주고도 안 가고 싶은 시야일거 같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 장소를 저기로 잡았대...? 합동콘을...거기다 불후의명곡을...? 거기다 가격은 왜이리 비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불후의명곡에 대체 누가 나오길래 저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누구 나오길래 저런 곳을 잡았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가 아는 그 불후의 명곡 ...? 라인업이 누구길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80???? 불후의명곡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멧라이프??? 아니 대체 왜...저기 테일러랑 비욘세도 한 곳 아닌가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뭔불후를 스타디움으로잡앜ㅋㅋㅋㅋㅋ 누구머리에서 나온건지 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저기 티켓 개비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무슨 자신감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맽라이프? 거기 우리나라에서 방탄트와블핑만 매진시킨 곳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라인업이 누구길래 어떤 자신감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티켓 가격이 에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꼭대기는 2명에 65불 밖에 안함 문제는 혼자서 저기 못가겠다는 얘기는 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꼭대기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 가격대 표가 많이 풀렸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5만 중에 1만8쳔표 나갔다는 트윗 본거 같은데(36프로 정도) 처음 좌석은 4만 깔려다가 더 푼거고
그런데 저기 시야 좋은 자리들은 되팔이도 많이 올라왔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미지만 보면 36퍼도 안팔린거같아 비싸긴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불후의명곡 아직도 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뮤슨 자신감잉ㅇ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무슨 자신감으로 스타디움을 대관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누가 나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라인업이 누구냐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라인업이고 자시고 80에 저길 누가 가냐곸ㅋㅋㅋㅋ 애초에 누굴 부르든 갈만한 조건이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니 누가 나오는데..? 블핑이랑 방탄이라도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불후의 명곡 in 뉴욕'에는 MC 신동엽, 김준현, 이찬원을 비롯해 패티김, 박정현, 김태우, 싸이, 영탁, 잔나비, 에이티즈, 뉴진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누가 나오는데??????
라인업 개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니 뭔 자신감으로 스타디움을 대관했댜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불후의 명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기 되게 큰데 아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메트라이프??????? 대체 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뭔 자신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일단 추워서.. 공연이 10월 말인가 11월이던데 저 공연장 야외라서 5월에도 2층은 추웠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니 이게 뭔 소리야 불후의명곡이 저기서 한다고? 아니 뭐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 도대체 무슨 자신감인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방탄급 나와야 겨우 팔릴 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ㅍㅁ꼴보기싫던 타멤 넴드 탈빠했네
22:31 l 조회 1
방탄 정국 솔로앨범 계속 팔리네
22:31 l 조회 1
OnAir 저 식당사람들 왜 이렇게 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
22:31 l 조회 1
32강은 ㅁ뭔 32강이야 새우깡이나 처 먹자
22:31 l 조회 1
OnAir 사람들 너무 착하잖아ㅋㅋㅋㅋㅋㅋ
22:30 l 조회 2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착해...
22:30 l 조회 3
우리나라 감독하고 싶어하는 해외 감독들 많겟지?
22:30 l 조회 5
OnAir 앜ㅋㅋ큐ㅠㅠ사람들은 착하다ㅠㅠㅠㅠ1
22:30 l 조회 9
장원영 진짜 투명하다...3
22:30 l 조회 67
근데 다 홍명보 02카르텔 여기만 다들 집중하는데1
22:29 l 조회 33
플브 콘서트 좌석 많이 남았네3
22:29 l 조회 24
캔디처럼 달콤한 숨이멎을듯한 미이이소
22:29 l 조회 5
근데 커뮤에는 왜 여돌 팬이 업는걸ㅋ가9
22:29 l 조회 22
위대한 성찬 스케치 ㅋㅋㅋ
22:29 l 조회 22
OnAir 아 쉬젠카이 착해ㅋㅋㅋㅋㅋ
22:29 l 조회 7
찢청 예쁜 지그재그 입점 브랜드 추천 좀
22:28 l 조회 4
아핌캣? 이번에 콜라보한거 팀마다 참여한게 다르다던데1
22:28 l 조회 14
어후 언제까지 맨날 경질했다 뽑았다 이럴꺼야
22:28 l 조회 10
윤두준은 진지하게 축구만 봤을뿐인데
22:28 l 조회 33 l 추천 1
축협과 홍감독은 뭐가 문제죠
22:2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