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693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6
이 글은 2년 전 (2023/10/19) 게시물이에요

이런건 돈 많이들어가니까

[잡담] 에스파 컨셉땜에 중소면 아직도 정산받기 힘들었을뜻,,,, | 인스티즈

[잡담] 에스파 컨셉땜에 중소면 아직도 정산받기 힘들었을뜻,,,, | 인스티즈

[잡담] 에스파 컨셉땜에 중소면 아직도 정산받기 힘들었을뜻,,,, | 인스티즈

[잡담] 에스파 컨셉땜에 중소면 아직도 정산받기 힘들었을뜻,,,, | 인스티즈

[잡담] 에스파 컨셉땜에 중소면 아직도 정산받기 힘들었을뜻,,,,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중소는 저런 컨셉 자체를 안 함...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 ㅋㅌ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 저런거 찍을 돈도 없어...저렇게 딴 생각할 여유도 없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6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777 세계관 만들고 아이에스파 만들 기획도 못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슴이라서 한 거지 중소가 저런 컨셉을 왜해 바로죽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소면 이 컨셉 못하지… 대형이라서 할수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슴이라서 가능한 컨셉임,, 정산이 뭐야 회사 걍 파산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소는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각을 안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못하지.. 대형이어도 힘듦..슴도 저걸 시도한 게 신기한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ㄱㄹㅇ222222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sm이라 시도 가능했고 감당 가능했던ㅋㅋㅋ... 중소돌들 세계관 없거나 흐지부지 되는거 생각하면 이 정도로 투자해서 세계관 영상까지 내는게 특이한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소면 애초에 저 스케일의 컨셉을 못낼듯.. 그냥 활동 내내 계속 이어가야하는 건데 그 비용 감당을 어케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시도도 못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중소는 돈없어서 저런거 못혀 애시당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제부터가 틀렸다 ㅋㅋㅋㅋㅋ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돈도 돈이지만 저 컨셉으로 중소에서 성공할 수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중소는 걍 못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중소면 데뷔부터 100억 투자 에스파! 이러고 나옴ㅋㅋㅋㅋㅋ 그러고 몇 년 후... 더보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시도조차 안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일단 저런 컨셉을 생각 할 수 있는 사람은 영감이랑 그의 바라기밖에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중소는 애초에 돈 없어서 저런 거 못함 할 기획력도 없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시도할 생각을 했다는 것 자체가 대형의 여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게 대형의 맛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리고 중소였으면 안 먹혔음 처음부터 슴이니까 먹힐 수 있었던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덕분에 에스파 개성공햇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직 에셈이라 가능한 컨셉이엇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더블 이쁘다
21:12 l 조회 4
아 중간에 국적 바꿔야하는거 개웃기네
21:12 l 조회 18
드라마 추천해조!!!
21:11 l 조회 4
지금 주어 유추 가능하게 글쓰는거임???5
21:10 l 조회 70
라이징돌은 무조건 처맞는데 또 시기지나서
21:10 l 조회 28
아니 나는 그냥 못생긴어쩌구하면서
21:10 l 조회 39
장터 혹시 라우쉬 가려움 샴푸 양도?받을 익인있나ㅋㅋ
21:09 l 조회 25
익명 커뮤에서 이러네 저러네 해봤자
21:09 l 조회 22
방금 주어봤는데 인기멤이잖아12
21:09 l 조회 212
큰방에서 내돌 마플한탄해도 아무도모름
21:09 l 조회 17
지금 또 오셧네
21:08 l 조회 40
양지 조합명 뫄뫄즈 써진 글 리트윗하면????2
21:08 l 조회 23
세븐틴 승관민규 투어스 콘에서 앙탈함 ㅋㅋㅋㅋㄲㅋㅋ2
21:08 l 조회 35
ㅆㅇ는 왜케 유하지1
21:08 l 조회 55
돌판이나 현실이나 요즘애들은~하는건 똑같다 진짜1
21:08 l 조회 6
콘서트에서 메모장 켜고 쓰는 사람있어???3
21:08 l 조회 19
원래 나이 있는 팬들 중 진지추ㅇ이 많나?1
21:07 l 조회 19
여돌이 노래 잘해야된다고 생각해?4
21:07 l 조회 21
오늘 성한빈 얼굴 뭐지8
21:07 l 조회 37
투어스 미쳤다 막차시간 물어보더니 재재재앵콜 중
21:0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