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76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2년 전 (2023/10/25) 게시물이에요
요즘은 애들 숫자 적어서 두 학급도 될 듯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두학급일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새는 두학급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기준으로는 두학급 맞앜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두학급이라니 나 쓰러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23살인데 나때만 해도 고3때 한 반에 20먕이였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엔시티보다 적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살차인데 잠만 일캐 크다고....? 나 반에 36이랬는데.......문과반이라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난 이과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럼.. 우리도 그럴 수도.. 이과반은 저정돈 아니라구 들엇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린 문과반도 20명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왐마야 세상에... 01이면 두살차인데도 크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마자 나도 01인데 이과반이 저랬고 문과반은 33명 이랬었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새는 두학급이여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할미 쓰러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할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두 학급인 게 내 동생 고삼인데 한 반에 18명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벤버지...이제야 깨달아요...
11:00 l 조회 1
OnAir 그런 경기력으로 월드컵을 한다고? 때려쳐라 ㄹㅇ
11:00 l 조회 1
OnAir @이재성 @손흥민 @조규성 고려사이버대학교라도
11:00 l 조회 2
나 알못이긴한데 지금 축구글들 보니까
11:00 l 조회 2
홍명보 선수때 잘했어??
11:00 l 조회 2
뭔 놈의 연애 프로그램이 저리 많너
11:00 l 조회 3
OnAir 아 백승호 빼면 김진규랑 박진섭인데
11:00 l 조회 6
OnAir 손흥민너는왜이렇게국대에진심이어가지고..,..,,
11:00 l 조회 34
OnAir 이강인한테 내가 미안할정도임
11:00 l 조회 8
OnAir 나 축구 잘 모르지만
11:00 l 조회 6
OnAir 이렇게 올라가도 캐나다임ㅋㅋ
11:00 l 조회 20
아니 근데 오늘 선수들도 축구하기 싫은거같아
11:00 l 조회 34
저번에 실점 실수가 뼈아팠던거지 멕시코 상대로 낫밷이었는데
11:00 l 조회 25
이재성 손흥민은 그냥 잘함
11:00 l 조회 7
그냥 이영표 빨리 마이크 벗고 필드로 내려와
11:00 l 조회 9
지금 축구 어케됨??4
10:59 l 조회 24
OnAir 이강인 솔직히 개 짜증나것다4
10:59 l 조회 54
OnAir 축알못인데 원래 황희찬은6
10:59 l 조회 62
OnAir 명보는 설영우를 왜케 좋아함?2
10:59 l 조회 23
OnAir 누굴 교체했을지 너무 무서움4
10:5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