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76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2년 전 (2023/10/25) 게시물이에요
요즘은 애들 숫자 적어서 두 학급도 될 듯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두학급일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새는 두학급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기준으로는 두학급 맞앜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두학급이라니 나 쓰러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23살인데 나때만 해도 고3때 한 반에 20먕이였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엔시티보다 적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살차인데 잠만 일캐 크다고....? 나 반에 36이랬는데.......문과반이라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난 이과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럼.. 우리도 그럴 수도.. 이과반은 저정돈 아니라구 들엇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린 문과반도 20명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왐마야 세상에... 01이면 두살차인데도 크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마자 나도 01인데 이과반이 저랬고 문과반은 33명 이랬었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새는 두학급이여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할미 쓰러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할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두 학급인 게 내 동생 고삼인데 한 반에 18명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고소공지 할수있는데 해도 월드컵 끝나고 해야지
12:59 l 조회 1
어이돌도아니고 선넘는 실력을 좀 보여줘봐
12:59 l 조회 1
오늘 솔직히 이기혁이랑 이한범 잘하긴 했음
12:59 l 조회 1
백승호는 왤케 폼이 떨어진거야
12:59 l 조회 1
설영우 진짜 고소를 하고싶었으면 공지를 때릴게 아니라
12:59 l 조회 1
설영우 울산남자라 지 욕 하는 거 못참나
12:59 l 조회 1
난 지금 타이밍에 고소공지 올리는거 너무 이해됨
12:58 l 조회 32
고소공지야 당연히 할 수는 있는데 지금 최악의 경기로 끝나자마자
12:58 l 조회 10
벤투는 욕먹다가 칭찬받을때쯤 되니까 떠난 느낌이라
12:58 l 조회 11
와 졌어?2
12:58 l 조회 6
국대가 경기 져놓고 바로 고소공지 올리는거 처음 봐요 네.....
12:58 l 조회 16
국대 고소공지는 ㄹㅇ 상상도 못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58 l 조회 18
진짜 이런 말 하고싶지 않은데
12:58 l 조회 10
2014때랑 뭐가 달라 same old strory
12:58 l 조회 4
OnAir bcdefghijkl 경기 다 보게 만들어서 jtbc 도우려는 큰 그림임?
12:58 l 조회 5
ㄹㅇ 국대에서 손흥민 욕하는 애들 손까로 볼거임
12:58 l 조회 9
정보/소식 쇼음악중심 6/27 출연진
12:58 l 조회 23
정보/소식 본인 잘못 모르고 선수에게만 화내는 사령탑… 국민이 홍명보에게 화내야
12:58 l 조회 25
남아공한테 질줄은 ㄹㅇ 몰랏어
12:58 l 조회 4
손흥민이 하는 건 쉬워보이나봐 국대 공포도1
12:5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