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790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6
이 글은 2년 전 (2023/10/2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강호동:우린 지금 새벽 4시에 촬영하지만 시청자는 저녁 6시야!!! | 인스티즈 

방송 촬영하는 마인드 엄청 멋있는듯..
대표 사진
익인1
맞말이긴 한데.. 또 동료 직장인으로서 생각하면 스트레스일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사랑받으니까 다운 될 자격 없다는 거 너무 멋있는 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인드 쩐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롱런하는 이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강호동 님 프로 정신 대단함 같이 일할 때 사석에서 자주 뵀는데 프라이빗한 자리에서도 술취한 사람들 (일반인) 이 지나가면서 뒷모습 보고 어 저거 강호동이 아냐? 하고 약간 무례하게 말해도 그분들 가시고 나서 아이고 못 들었네요 싸인이라도 해드릴걸 그랬어요 ㅜㅜ 하시는 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오래가는건 이유가 있음 그리고 그 자리에 있는 사람인데도 무지 겸손하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딜가나 원탑인 사람들은 이유가 있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래가는 사람들은 다 이유가 있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런 마인드라서 탑이구나 대박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료들은 스트레스 받을지 몰라도
난 저게 맞는말 같아서 멋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래가는 이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롱런비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근데 대단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래 일하는 사람들한텐 확실히 마인드적으로 배울게 많은거 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동료한텐 나쁜사람 될수 있어도 저런 마인드 갖는건 맞는거고 대단하다고 봄......
그리고 저런얘기 대놓고 꺼내는건 동료들도 찐으로 스트레스받는게 아니니까 얘기하는거지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러니까 롱런하시지 멋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심 이런마인드여서 성공하시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예계에서 오래가는 이유가 따로 있는게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멋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인드 멋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이래서 저분 좋아함... 마인드가 진짜 멋있어 누군가는 오바한다고 뭐라하지만 새벽 녹화인데 저렇게 열심히 하는건 대단한거지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는 말이지 그래서 강호동이 롱런하는거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강호동 아니면 누가 저말을 하겠음 맞말이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기억난다 저번에 길거리에서 한끼줍쇼 촬영하는 거 우연히 봤는데 애들이 강호동이다!! 강호동 강호동!!! 이렇게 소리쳤는데 스텝이 뭐라 말리려고 하는 거 강호동이 “호도이 부르신분~ 갑니데이”이러는 거 보고 스텝이 애들 안 말리더라… 그때 프로 같다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강호동이 저렇게 촬영하자고 한 것도 아닌데 동료로 나쁜 사람도 아닌 거 같은데.. 오히려 어차피 해야 할 일인데 다운되어 있는 것보단 저렇게 으쌰 으쌰 해주는 동료가 더 나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새벽에 촬영하면 힘들긴 하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프로의식 굿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단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그래서 2세대가 예능 잘한다 생각해 결론적으로 좋다 생각함 세대마다 본진 있어봤지만 점점 노잼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성공할수밖에없는사람.. 운동선수에서 mc로 갈때 아는 단어나 상식이 적어서 그거 메꿀라고 책 미친듯이 읽어서 결국 국민mc...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굿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버라이어티 정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 말을 강호동이 해서 더 의미가 있는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저 당시에 저 말 듣고 저게 안 잊혀졌었거든 근데 최근에도 연예인들이 말하고 연예인들도 잊혀지지 않나보다 함ㅋㅋㅋㅋ 진짜 생각해보게 되는 말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몸도 마음도 건강하시다
멋있다 촬영하다보면 시간 길어지고 지칠수도 있는데.. 오랜시간동안 mc인 이유가 있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버라이어티 정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명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강호동 실제로 본 적 있는데 무슨 체육행사였음 방송하는게 아니라도 사회보는거 겁나 열심히 하시더라 친절도 하고 에너지 장난아니심 근데 내 윗사람이 아니라 다행이햐...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최근에 엑스맨 관심 생겨서 찾아보다가 그때의 강호동 유재석 에너지는 사람이 아니란 일화 봤었는데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 윗사람이면 힘들지만 최고가 될 수 있는 이유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같이 일하면서 힘들다 피곤하다 찡찡대는 거보다는 다 같이 으쌰 으쌰 힘내서 빨리 끝내고 쉬는 게 더 나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옛날 방청객 있는 예능들 갔다온 방청객들도 강호동 개잘한다고 하던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러고보니 강호동이 뭘 설렁설렁 하는 걸 본 적이 없네 마인드 멋지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같이 일하는 사람이면 피곤하긴 하겠지만 맞말이라 반박 불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마인드가 진짜 좋네 저런사람 옆에 있으면 힘들긴 하지만 의지 생기게 해주는 좋은 마인드이라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예능 프로그램 성격상 다들 쾌활해야할텐데 축 쳐져있으면 저렇게 말해주는 사람이 필요하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ㄹㅇ 프로방송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걸 동료들한테 스트레스라고 말하는거도 사실 강호동님한테 되게 무례하다고 생각함
일반 직장인도 아니고 한번 일하는데 남들 월급만큼 받는 입장에서 프로의식갖고 열심히 일하자고 하는걸 피곤하다 스트레스다 눈치주는건 안될 말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저런 마인드를 가진 선배,동료가 있다는 건 정말 축복받은 일이야....사회생활 해보니까 알겠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ㄱㄴㄲ 세상에 책임감이나 프로의식이란게 어떤건지 보고 배울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게 되게 중요한 기회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22 어차피 해야되는 일인데 내가 왜 이 일을 하나 상기시켜주고 분위기 띄우면 지치고 현타 오려다가도 열심히 하게될듯. 저런 동료 있으면 난 너무 좋을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저런마이드로 일 못하겠으면 그 일 안하면 됨
고액의 출연료받고 힘들다고 징징되면 안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대단해 진짜 방송이 보여지는 직업이니까 보여지는 그 자체가 일이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런 마인드 덕분에 그 시절 스타킹도 재밌게 봤던거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짜 멋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뭇지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 멋있다 ㅜㅜ 사석에서도 스탭들한테 공손하고 친절하다던데 롱런엔 이유가 있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전에 방송계 일했던 분이랑 만난 적 있는데 진짜 프로 시라고 하더라구요 열심히 하시고 스텝도 잘 챙겨주시고.. 요새는 잘 모르겠지만 크게 변하시진 않았을 것 같은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도 저거 보고 와 저렇게 생각 할 수 있는거구나 하고 대단하다 생각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방송 마인드 대단하다 솔직히 맞는 말이기도 하고 아형에서 강호동 피해자? 이거 토크할 때도 보면 결국은 강호동이 방송 열심히 하라고 갈군 내용이더라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결국 다 맞는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근데 회사에서도 저런 사람이 결국 성공하고 높이 올라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럼 저 자리가 건성건성 해서 올라 갈 수 있다고 생각하나...? 저렇게 열심히 해야 올라 갈 수 있는 자리임...그리고 강호동이 열심히 끌어올려준 아이돌 같은 개그맨 동료들 다 잘됐음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너무 맞는말
저런 마인드가 결여된 연예인들이 너무 많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저건 맞긴한데 예전 강호동 프로그램은 한시간 좀 넘는 프로그램에 기본 8시간 찍는다고 말많지않았나요? 엠씨의 기본마인드 좋고 시청률이 좋았으니 넘어간 문제였지 출연자들이나 제작진들이나 너무 힘들었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최근 친척이 방송국 예능프로그램 인턴으로 들어갔었는데 몇달하고 그만뒀어요 퇴근해도 계속 일시키고 출퇴근시간 제멋대로고 새해 첫날 전 동해 바닷가에서 일출보고 있을때 걘 방송국에서 일하다 일출보겠다고 방송국 옥상에 올라갔다더군요 대체 출근을 몇시에 한건지.. 강호동은 이보다 더 심했다는데 진짜 너무한거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프로 의식으로 기본적인 건데 동료들이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것부터가 어긋난 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마인드 진짜 좋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솔직히 어떤 일이든 롱런할꺼면 저 마인드가 맡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너무 멋있으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들 반응 이해는 가는데 적어도 멤버들은 이제 안깠으면 하는 마음만 크다
13:10 l 조회 1
남은 팬들 생각하면 저럴수없음
13:10 l 조회 1
병크치고 탈퇴 당한거 아닌 이상 싫어하는게 유난같음
13:10 l 조회 1
나 진짜볼때마다 웩 하는 주접 있움
13:10 l 조회 1
레몬탱듣는데
13:09 l 조회 10
정병들 낀거 같은데 개오바하는 플1
13:08 l 조회 41
걍 갠톡으로 연락하면 되잖아 팬들 눈에만 안띄게4
13:08 l 조회 72
혹시 놀 티켓팅 할 때1
13:08 l 조회 17
굳이 긁어 부스럼을 왜 만드냐고
13:08 l 조회 51
나혼자 밸런스게임 하는건데 익들은 뭐가 더 싫음3
13:07 l 조회 25
하루동안 쌀국수,도넛2개,계란2개4
13:07 l 조회 20
나간 사람은 거들떠도 안보는데 3
13:07 l 조회 68
아이돌 덕질은 제발 무대 위 모습만 덕질하라고
13:07 l 조회 32
너네 코요태-넌센스라는 곡 알아?1
13:06 l 조회 5
초록글 보고 쓰는 건데 집 안에 침입하는 사람은 제발 엄벌하면 좋겠음2
13:06 l 조회 28
탈퇴멤 친목 전시하지 말라는게4
13:06 l 조회 118
화날 수 있는 상황 아님?7
13:05 l 조회 158
2027 S/S돌가 패션위크는 한국에 투바투 수빈만 간거지?1
13:04 l 조회 39
숨막힐거같다 저런 통제질2
13:04 l 조회 78
근데 팬들 생각 안 하는 건 맞지 않나7
13:04 l 조회 1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