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2144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1
이 글은 2년 전 (2024/3/0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영상 보고 당황스럽네

대표 사진
익인1
영상 소리가 안들려서 당황스럽긴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 안눌러도.. 웬디 해봤자 뭐 한두번 못했겠지 의미없는 글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뭐 못해봤자 웬디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 잘하는 무대엔 관심없으면서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영상 봤는데 음정 못 맞추는 것 보다 몸짓이 너무 오글거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리버 부른 것만 봤는데 진짜 잘하긴 하던데 근데 음향이 아무 에코도 없고 리버브도 없더라 강연회 음향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넘 안맞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이어를 안했나 걍 반주가 안들렸나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역대가 안맞았네 이거 하나 보고 못한다고는 못하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웬디 잘 하는 거 누가 몰라 저 날 하루는 좀 안 좋았나보지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난 슴콘가도 웬디 노래 잘한다고 생각 안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러세요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고 음정이 다 틀리네,, 근데 머 워낙 잘하니까 평소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목 옆에 표시는 뭐해야 뜨는 거야? 따로 동영상을 올리는 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동영상 첨부할 땐 저 표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참사네 이정도면 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래 잘하는 거 알아서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망했네 어차피 방송은 보정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킬보에서도 후보정 너무 티났음... 노래 개잘부르는건 아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환상 부른거 생파에서 똑같던데 영상 좀 보고와 쓰니야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차마 후보정 아니라고는 말 못 하는....ㅎ 킬보얘기한건데 왜 갑분 생파? 사람인데 실수 좀 할 수 있겠지~~ 그리고 나도 웬디 노래 잘 부르는거 안다고 써놨는데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러세요 그럼~ 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 한 것도 없는데 뭘 그러래ㅎ 웅~ 알써 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8에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허걱 근데 원래 잘하니까 사람이 어떻게 백번 중에 한 번 실수한다고 못한게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노래 잘하는 가수도 인이어 안들려서 실수하는 경우 있는데 그런거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원래 개잘하는데 저정도면 음정을 잘못잡은듯 이래서 음악프로들이 깔끔하게 후보정 하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웬디 노래 부를 때 유독 흥분해서 그러는 건지 뭔지 피치 안 맞을 때 엄청 많은데 특히 콘서트 갔을 때도 읭? 했던 적 있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풀버전 보고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심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라이브라는게 원래 실수도 하고 그러는거지.. 맨날 후보정이랑 ar깔아놓고 부르는것만 듣다보면 이걸 모르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나도 이거보고 당황함… 다들 환호하는데
내가 이상한거가 싶엇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옹.. 근데 발성이나 소리같은건 괜찮은거같아서 본인 음정 모니터가 잘 안됐나 싶다 ㅜㅜ 그냥 저 부분 전체적으로 통으로 키가 올라가거나 내려가게 부른거같음 ㅜㅜㅜㅜㅜ 에구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모니터링이 안된거 아닌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잘할 때 겁나 많았는데 뭐 저날 저렇게 불렀다고 별 생각 안드는데.. 뭔 킬보 후보정 티난다 이런 소리를 굳이ㅋㅋㅋㅋ콘서트 라이브나 요즘 노래 많이 불렀는데 잘불렀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라이브하다보면 한번 실수할 수도 있는거지 뭐 웬디 노래 잘하는거 모르는 사람도 있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웬디가 이거 실수했다고 미안하다고 버블까지 보냈는데...라이브하다보면 실수 할 수도 있지 ar 깔린거만 들어봐서 몰랐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그래봤자 니 언니들보다 잘 부를텐데 ㅠ 안쓰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인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다른건 안보고 이거하나 가져와서 노래평가하는건 아니지않나? 그리고 생라이브야..실수 할 수 있지..원래 못하는 얘도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본인도 이거 실수해서 미안하다고 버블로 컷편집까지해서 녹음한거 다시 보내줬는데
앵콜에서 인사하는척 트로피만지는 애들보다야 훨씬 참된가수라고 생각함 웬디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웬디 계속 라이브로 공연해야하는 뮤지컬도 주연으로 캐스팅돼서 했었어
나도 가서 봤었는데 진짜 잘하던데 그냥 실수했겠지 보정빨은 절대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저날 목이 좀 안 좋아서 그렇지 웬디 노래 엄청 잘하는건 팩트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신화 좋아햇을땐 알페스 안햇엇고 이게 너무 당연햇어서
19:00 l 조회 13
근데 홍명보 공항 들어올때 진심 걱정됨..1
19:00 l 조회 29
아; 송은석 아재개그 압수1
19:00 l 조회 30
이젠 마플글 없으면 큰방이 안돌아가는구나1
18:59 l 조회 15
미팬 캠 빌릴까 말까
18:59 l 조회 6
지금 날씨 무엇보다도 안 습해서 좋음
18:59 l 조회 9
방탄 라이브하다가 정국이 들어왔는데 표정봐ㅜㅠㅠㅠ4
18:59 l 조회 34
최애가 더 잘생겼는데
18:59 l 조회 26
오늘 처음으로 돌 스케에 카메라 들어봤는데 이거 은근 재미있음2
18:58 l 조회 27
와 근데 올해 러브버그 1도 안 보인다9
18:57 l 조회 77
나 대문자 f인데 기분안좋을땐 완전 t처럼 말하는듯..1
18:57 l 조회 14
난 뭐 규칙 위반만 아니면 지 하고 싶은 말 해도 된다는 생각이긴 한데7
18:57 l 조회 26
우리 국대축구선수중엔 누가 인기 많음?4
18:57 l 조회 41
코르티스파면 영어느는 것 같음ㅋㅋㅋ2
18:57 l 조회 25
트위터 일 끌고 오지 말란 것도 좀 기준이 왔다리갔다리 해서2
18:57 l 조회 30
? 이렇게 안뒤숭숭한 월드컵이 처음이다
18:57 l 조회 9
최민식아저씨 개웃ㅋㅋㅋ
18:57 l 조회 20
근데 바타가 뭐했는데 이 남돌 이렇게 화난거야?2
18:57 l 조회 103
방탄 제이홉 정국 챌린지 미친10
18:56 l 조회 72 l 추천 2
인티가 교무실인줄아나2
18:56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