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526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5
이 글은 2년 전 (2024/3/31) 게시물이에요

창법 빼버리고 데뷔 시키는 경우 많은데

민주는 그대로 가지고 데뷔했네

대표 사진
익인1
안지영 생각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매력있음 확 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도입 민주라 노래가 더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도입 개좋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매력적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안바꾼거 잘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어떤건지 알려주실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그네틱 웨잇어미닛 부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웨어미뉫 이계 뭐쥐~ 이런 느낌같아 yg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웨이러미닛 이게머지~내심장이 어쩌고저쩌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극락파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원래 yg연생이엇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연생이었어? YG 스타일 처돌인데 어쩐지 끌리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 살짝 중화된 와이지 창법이라 좋음 ㅋㅋㅋ 하이브가 원래 팝스러운 곡 많이 내니까 창법이랑도 잘어울리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누가 하이브화 된 와이지라고 하는거 봤는데 찰떡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지스러운데 하이브같아 매력적이고 잘어울리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걸리쉬한 yg 느낌 ㅇㅇ 너무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민주 파트 귀에 확 들어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이지 창법 배운 연습생들은 그게 득이 되는 경우가 많은것 같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리글 크로아티아를 모르시나요?…
14:14 l 조회 4
아시아컵..? 그것도 홍명보가 감독해..?
14:14 l 조회 5
예능에서 무섭다고 결국 안하는거 너무 재미없어..
14:14 l 조회 6
잉글랜드나 응원해야지
14:14 l 조회 4
어찌피 32강 진출 실패했으니 스페인이나 응원할랍니다ㅋㅋ
14:14 l 조회 6
내가 왜 맘졸이면서 다른 나라를 응원해야하냐
14:13 l 조회 11
무승부하나도 못해서 이게뭐야
14:13 l 조회 8
나의 월드컵 소설 스토리
14:13 l 조회 12
OnAir 가나는 지면 유라하다며 자기한테3
14:13 l 조회 59
우리나라 거의 떨어진 거 같은데 월드컵은 스페인 사람이나 해야겠다
14:13 l 조회 10
이강인팬들은 손흥민 왜 그렇게 싫어함?2
14:13 l 조회 21
진심으로 근데 남아공전 선발 명단 뜨고 쎄하지 않았냐 1
14:13 l 조회 21
그래도 덕분에 다른 나라들 경기 봐서 좋네
14:13 l 조회 6
너무 구질구질함 축구 ㅠㅠㅠㅜ 1
14:13 l 조회 7
쨋에서 봤는데 이게 가능한거야??? 2
14:13 l 조회 48
이기면 호주랬는데 비겼으니
14:13 l 조회 22
축구 진짜 ㅈㅂ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13 l 조회 23
홍명보 국대감독은 2014 월드컵때 이미 실력없다는거 증명됐는데 왜 뽑아가지고
14:13 l 조회 9
걍 내 최애 미감이 개구린듯
14:12 l 조회 17
우리나라가 아니라 다른나라 응원해야되는 상황인것도
14:1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