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단 어울리면 상관없음!!!
데뷔초 한두번 하는것도 그 멤버의 캐릭터 보여주는거라 ㄱㅊ은데 요즘 서바 볼때도 그렇고 유독 발레 전공하던 친구들이 무대 하면서 자꾸 안무에 진짜 안어울리는 동작들 넣는거 너무너무 거슬려; 오히려 뇌절같이 느껴짐
| 이 글은 2년 전 (2024/5/1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단 어울리면 상관없음!!! 데뷔초 한두번 하는것도 그 멤버의 캐릭터 보여주는거라 ㄱㅊ은데 요즘 서바 볼때도 그렇고 유독 발레 전공하던 친구들이 무대 하면서 자꾸 안무에 진짜 안어울리는 동작들 넣는거 너무너무 거슬려; 오히려 뇌절같이 느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