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191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4
이 글은 2년 전 (2024/5/17) 게시물이에요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다양한 인터넷 방송 플랫폼에서 여신으로 불리던 1세대 40대 여성 인터넷 방송 진행자(BJ)가 2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아 법정 구속됐다.

대구지법 제5형사항소부(부장판사 김상윤)는 17일 사기 혐의로 기소된 A(41·여)씨의 항소심에서 원심판결을 파기하고 징역 8개월을 선고했다.

피해 변제가 전혀 이뤄지지 않은 점, A씨의 사실오인 주장은 받아들이기 어려운 점, 실형을 선고해 도망의 우려가 있는 점 등을 이유로 재판부는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하고 법정 구속했다.

https://mobile.newsis.com/view.html?ar_id=NISX20240517_0002738814

대표 사진
익인1
사기... 세상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상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0대야?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놀랍지도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번에 됐던 어 아니야? 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에는 1심에서 변제하라고하고 구속은 안됐는데 변제를 못해서 2심에서 구속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김이브가 41이나 됐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어쩌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0대라는게 왤캐 충격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40대야 벌써 세월 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처음 알게 된 여자 스트리머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저번일 이제끝난거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ㅇㅇ 저번일 변제못해서 저렇게 된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쩌다 이렇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근데 그 김이브가 40대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이얘기 하는거 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 사람 어쩌다 이렇게 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도박일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도박이 이렇게나 무섭답니다 여러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김이브 도박만 안하면 적당하게 방송 이어가면서 살아갔을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으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김이브가 40대 된게 더 놀라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람일 모른다 진짜...옛날에 방송 많이 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돈 많이 버시지 않았나.. 왜 도박을 하고그래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아예 감빵간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ㅜㅠㅜ그냥 마음이 착잡하고 속상하다.. 되게 좋아했는데 왜 이런 엔딩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책읽는 asmr하던 김이브가 좋았는데..... 맨날 들었는데 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도박땜에 저리된거임..? 도박 개무섭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도박한건 개잘못 근데 그거까지 나락 가게 된게
참 안타깝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도박 무섭네 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좀안타깝다 어쩌다 저래된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 저렇게 된건지 궁금한 사람들이 많아서 그래도 한때 방송봤던 사람으로서 말해보자면..
방송 잘 유지해 나가다가 ㅇㄷ이랑 일있고나서 나락가고 생방이랑 유튜브 상황이 안좋아졌었음
원래 돈 잘벌었지않았냐?
> 아프리카 1세대 유튜브 1세대는 지금처럼 돈 그렇~게까지는 많이 못벌었음 물론 그당시에 잘 벌었긴하지만 김이브 방송경력을 보면 한참 옛날임 그리고 ㅇㄷ이랑 사건있었던 때도 전성기때보다 한참 지난 시절이었기때문에 돈 잘벌긴했어도 막 월 억 그정돈 아니라는 말 ㅇㅇ
또 김이브의 주 수입원은 생방 후원이었고 유튜브는 오직 유입경로라고 봐도 무방함. 유튜브 1세대시절 짧은영상은 단가가 매우 낮았기때문에 토크위주의 김이브는 조회수가 초대박치는게 아닌이상 수익이 나기 힘든구조
그리고 사실 ㅇㄷ이랑 일있기 전부터 김이브 개인적으로 일이 많았음 예를들어 피부과 시술받다가 화상을 입었다던지 매복사랑니치료받다가 안면마비가 왔다던지 밖에 돌아다니다 넘어져서 온몸에 멍이 다 들었다던지 여캠한테 치명적인 일들이 크고작게 많이 생겼었음 그렇게 멘탈 흔들리다가 ㅇㄷ사건때문에 멘탈 터졌었고 당시에 욕이란 욕은 다 먹었어서 보통 사람이라면 제 정신 아니었을거임
근데 설상가상으로 트레져헌터라고 mcn 나오게 됐는데 트헌에서 세금폭탄 던져버린거 ㅇㅇ
참고로 김이브뿐만이 아니라 그 시기에 같이 나온 방송인들도 같이 세금폭탄 맞은걸로 알고있음. 그 다른 방송인 방송도 보는데 트헌 딱히 안좋아함
어쨌든 그거때문에 힘들다고 방송에서 말했을정도로 좀 타격 컸던듯
원래도 김이브때문에 여캠들이 안전하다는 얘기들을정도로 김이브가 하드탱커였는데 하드탱커였던만큼 평소 욕+커뮤 난리+금전적타격으로 멘탈이 터질수밖에없었음
단지 ㅇㄷ일 하나로 멘탈이 나간건 아니긴해
이랬든 저랬든 도박하고 사기친게 정당화하면 안되긴하는데 그간의 일들을 보면 안타깝긴함
그냥 단지 아 사람이 무너지게되면 저렇게될수있구나를 느끼게 해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선발 떴다!!!
11:08 l 조회 1
OnAir 이 은혜를 잊지 않고 앞으로 스페인 응원해야지
11:07 l 조회 1
12시 이집트 경기 ㄷㄱㄷㄱ
11:07 l 조회 5
국적을 몇번 갈아치우는거여
11:07 l 조회 12
정보/소식 12시 이후로 국적 알려드립니다1
11:07 l 조회 41
아까 태클 건 선수 07 이라고 !!!3
11:07 l 조회 11
이제 국적 이집트로 바꾸면 됨??1
11:07 l 조회 12
OnAir jtbc-고맙다,kbs-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1
11:07 l 조회 35
OnAir 킹살라 대라오 파라오
11:07 l 조회 7
경우의 수 따질 때마다 현타 옴 ㅋㅋㅋㅋㅋㅋ
11:07 l 조회 9
1박2일 김선호편 다시 볼 수 있는 방법 없지??
11:06 l 조회 11
장기하 취향 소나무네5
11:06 l 조회 99
우리 32강 갈거같음?2
11:06 l 조회 38
보지냐 메시공 막을때마다 팔로워 올라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06 l 조회 13
케사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06 l 조회 28
OnAir 이집트도 잘하나 ?4
11:06 l 조회 38
우루과이 안타깝긴하다만 주심한테
11:05 l 조회 38
OnAir 솔직히 수치아냐?8
11:05 l 조회 65
이 사람은 진짜 천재같다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05 l 조회 49 l 추천 1
우루과이 저번에도 16강 못올라가지않았나2
11:05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