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320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3
이 글은 2년 전 (2024/5/28) 게시물이에요

일단 내가 판매자고

내가 자는사이에 구매자가 결제완료까지 다하심…;

어? 팔렸네? 하고 들어가보니까 디엠으로 그분이 죄송한데 못갈거같다고 판매자취소 해줄수있냐는거야

근데 판매자취소는 10%의 패널티가 들어가서 일단 안된다고 했거든

나도 안팔리면 내가 갈 생각이었어서 억지로 가라고 하기 미안하기도 하고 쌍방 취소 의사가 있는데 원칙적으로 티켓베이 내에선 결제 후엔 양쪽 다 취소가 불가능하다고 뜨면 어떻게 취소 가능한 방법 없을까?ㅠ

대표 사진
익인1
구매자한테 본인 과실로 티켓베이에 전화해서 취소 문의하라고 해봐
티베에서 너한테 전화해서 판매자가 수용?해주면 구매자가 패널티 받고 취소될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면 밑댓들 방법대로 해보는 것도 있긴 하네
원래 구매자는 취소 못하니까 어쩔 수 없지 뭐... 패널티 물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장 오늘 저녁이라 답장없어서 나도 쫌 피말린다 ㅠㅠ 일단 문의해보시고 안되면 패널티 대신 물어주는 방법이 괜찮은너같다고 햇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내가 패널티 돈 보내주고 판매자한테 취소해달라고 했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패널티가 좀 비싸서.. 해주시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보내주면 취소해준다고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패널티 금액 내주면 취소 해준다고 하는게 가장 괜찮지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 내달라고해! 난 반반한적도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난 그냥 팔아도 되는데 반반할 필요는 없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난 본확 공지 빡세게 떠서.. 그분 외국인이라 본확하면 못갈삘이라 걍 반반해주고 내가 간거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판매자패널티에 계정정지도 있다는데 정지는 안당했어?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당했오! 무사히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그렇게 말씀드려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사이트에서 안해주는 이유중에 개인연락 가능하게 된 후에 수수료 안내려고 거래취소하고 직거래 해버릴까봐 그러는것도 있을거... 패널티 물어주는 쪽이 가장 나을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이거 평소에도 궁금했는데 결제하기 전에 디엠으로 개인연락으로 넘어가서 하면 수수료없이 거래 가능한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제전에 디엠이 안되지않아? 되면 가능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헐 그렇구나 자고 일어나니 이미 와있어서 몰랐어ㅋㅋㅋ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못하게할거야 돈벌어야되니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익아 근데 티켓베이에서 사는게 트위터에서 양도받는거보다 안전해?ㅠㅠ 나 가고싶은 공연 못가서 양도받으려고하는데 예전에 트위터양도 사기당했어서 무서워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티켓베이는 사기없는 시스템이야! 애초에 본인인증+계좌인증까지 다해야 판매등록 가능해서… 그리고 당일에 티켓전달안되면 판매자 연결된 계좌로 돈 바로 빠져나가는걸루 알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고마워 익아ㅠㅠ일 잘 해결되길 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티켓베이는 비싼 대신에 사기 없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리글 크로아티아를 모르시나요?…
14:14 l 조회 4
아시아컵..? 그것도 홍명보가 감독해..?
14:14 l 조회 5
예능에서 무섭다고 결국 안하는거 너무 재미없어..
14:14 l 조회 6
잉글랜드나 응원해야지
14:14 l 조회 4
어찌피 32강 진출 실패했으니 스페인이나 응원할랍니다ㅋㅋ
14:14 l 조회 6
내가 왜 맘졸이면서 다른 나라를 응원해야하냐
14:13 l 조회 11
무승부하나도 못해서 이게뭐야
14:13 l 조회 8
나의 월드컵 소설 스토리
14:13 l 조회 12
OnAir 가나는 지면 유라하다며 자기한테3
14:13 l 조회 59
우리나라 거의 떨어진 거 같은데 월드컵은 스페인 사람이나 해야겠다
14:13 l 조회 10
이강인팬들은 손흥민 왜 그렇게 싫어함?2
14:13 l 조회 21
진심으로 근데 남아공전 선발 명단 뜨고 쎄하지 않았냐 1
14:13 l 조회 21
그래도 덕분에 다른 나라들 경기 봐서 좋네
14:13 l 조회 6
너무 구질구질함 축구 ㅠㅠㅠㅜ 1
14:13 l 조회 7
쨋에서 봤는데 이게 가능한거야??? 2
14:13 l 조회 48
이기면 호주랬는데 비겼으니
14:13 l 조회 22
축구 진짜 ㅈㅂ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13 l 조회 23
홍명보 국대감독은 2014 월드컵때 이미 실력없다는거 증명됐는데 왜 뽑아가지고
14:13 l 조회 9
걍 내 최애 미감이 개구린듯
14:12 l 조회 17
우리나라가 아니라 다른나라 응원해야되는 상황인것도
14:1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