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465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8
이 글은 2년 전 (2024/6/09) 게시물이에요

내가 그랬는데 가끔 그런 애들 있어서 대댓으로 물어보면 그게 그거 아냐? 헐 몰랏넹 이러는 경우 많더랑...

참고로 실체가 1만 정도고 체조(KSPO)가 1.5만

KSPO 〈 이렇게 말해야 알아듣는 경우도 있음 공식 명칭이 이거라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구 명칭으로 계속 쓰는 돌팬들이 있어서? 나도 오프 다닌지 얼마 안 됐는데 KSPO돔이 더 익숙하고 실체=체조인 줄 알았음
ㅇㅇ 당연히 최대 기준이고 걍 이것보다 쟤가 더 크다 비교하려고 가져온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헷갈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한번씩 헷갈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잠실실체 이러면 덜 헷갈리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잘모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덕질해서 아는거지 아니면 모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실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놀랐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한 8천인줄 알았는데 만명 들어가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대 기준이라 보통 저것보다 언더로 들어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ㅎ 그럼 내가 봤던거는 좀 덜 넣었던 경우였나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60도해서 나온 수치인듯? 보통 무대 설치하면서 줄어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다 송파고 잠실쪽이라..ㅋㅋㅋ 위치상으로도 비슷하고 이름도 뭔가 비슷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건 그냥 최대 수용명수고 보통은 6-7천 / 9-1만 이정도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구 명칭으로 계속 쓰는 돌팬들이 있어서? 나도 오프 다닌지 얼마 안 됐는데 KSPO돔이 더 익숙하고 실체=체조인 줄 알았음
ㅇㅇ 당연히 최대 기준이고 걍 이것보다 쟤가 더 크다 비교하려고 가져온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은 체조 1.5 못 넣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체 하면 잠실실내체육관이고
체조 하면 체조경기장 딱 알지ㅋㅋ
왜 헷갈리는거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게 최대 수용이지 요즘 저렇게 안 넣잖아 실체 기본 6천 8천 아닌가 체조도 그렇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에도 적었는디 단순 수용 인원 비교라고 뭐 누구랑 누구 비교하는 것도 아니고 실체랑 체조랑 다르다 비교하기 위한 수치임 평균치가 아니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실체 6천 체조 9천 평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체조 이름 바꾸기전부터 돌판에 있던 사람들은 잘 안헷갈리는데 그 후부터는 많이 헷갈려 하는거같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꼬마야?
9:32 l 조회 1
스트리머도 너무 양지로 올라오면 스트리머랑 시청자 둘 다 안좋은듯
9:32 l 조회 1
롤 잘알 있어? 페이커 사일러스 있잖아
9:31 l 조회 5
이강인 이적하나?
9:31 l 조회 9
6월 1일에 입사했는데 근로계약서 없이 일하고 있거든1
9:31 l 조회 14
아니 죠랑 케이 둘 다 대박이다
9:31 l 조회 9
원빈이 거의 반수면라방
9:31 l 조회 13
정채연.................대박
9:30 l 조회 26
황자님께 입덕합니다 라고 하는 웹툰이 있다
9:30 l 조회 9
정보/소식 정세운, 23일 육군 현역 입대…비공개 입소 전 팬들과 인사
9:30 l 조회 6
아까부터 빌드업 하는거 느껴지는데3
9:30 l 조회 46
그동안 희승이 에반 많이 언급했었어
9:29 l 조회 31
백수는 월요일이 좋다2
9:29 l 조회 17
본진 반응 상타치 보장 자컨은 결국
9:28 l 조회 36
보넥도 바이럴 처음들었을땐 아쉬웠는데
9:28 l 조회 31 l 추천 1
르세라핌 재무재표보면 해외수익도 가스라이팅 심한듯5
9:27 l 조회 146
알디원 멤버들 준서형 진짜 많이 좋아함
9:27 l 조회 25
이따 치킨 뭐먹을까3
9:26 l 조회 25
아이돌 영통도 돈 많이 들지 않음?
9:26 l 조회 38
현 엔하이픈이 엔하이픈 하는 이유3
9:25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