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0057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85
이 글은 1년 전 (2024/10/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엄마가정사때문에 초등학교 4학년때 학교 관두고 1년 유급해서 그때부터 동급생이 94년생이었대. 데뷔당시 93년생으로 프로필기재 안한건 가정사를 밝히면 이미지훼손우려때문에 그런거래
12

대표 사진
익인137
사람은 신뢰가 바탕이 돼야지
거짓말 하나가 두개되고 세개되고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거임ㅋ
그거에 대한 책임은 본인이 지는거고
빚투 시작 전엔 어머니 언급 많이 했다며
그러다가 빚투 엮이니까 연끊었다고 하고 유학거짓말에 ㅎㄹ 악플 사건에 안그래도 신뢰도가 바닥인데 나이까지 속였다고 하니 반응이 안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아니 저렇게까지 솔직하게 고백하는데 또 물어뜯어야해? 딴거도 아니고 가정사 때문인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적당히 해라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자잘하게 거짓말한거 많아서 그런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내 지인도 초딩때 이민 갔다가 와서 1년 유급인 애 있어 13살에 와서 중학교 가야하는데 초6부터 다니라해서 유급하고 가서 중학교 졸업하고도 걔가 유급한걸 모르다가 어쩌다 주민 앞자리 까지게 되어서 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고작 저런걸로 세상 어떻게든 깎아내리고 열내는 사람들 ㄹㅇ이해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10년을 속인 것도 아니고 1년은 머 티도 안 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이게 뭐가 문제임? 나이 개따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데뷔초에 이미지가 얼마나 중요한데 그리고 내가 아는 사람 몇 명한테도 말하기 힘든 게 가정사인데 가족 혐의로 유급했다고 온국민한테 말하는 게 쉽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나이 한살이 뭐가 그렇게 중요한지
별걸다 욕하네 할일없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본문 보고 오히려 안타깝다는 생각 들었는데 다들 인류애 박살이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방구석 악플러들 한심하다 그만 좀 괴롭혀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한소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처음부터 사실대로 나이 밝혔으면 입장문도 필요없을일 이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댓글 진짜 싸패야? 처음부터 밝혔으면 1년 유급한거 말 나오고 가정사 밝혀야돼서 그런거잖아 이해력이 부족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 사실만 말하면 되는거야 부모님한테 물어봐 나이속여도 되는지 그리고 나한테 싸패냐고 한것도 부모님한테 같이 물어봐 내 덧글 그대로 보여주면서 네가 한 행동이 옳은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진지하게 묻는데 혹시 몇살이야?? 가정사때문에 사실을 밝히기 힘들었다잖아 이게 이해가 안되는거야? 이해력 진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이해는 되지만 속인건 속인거야부모님한테 물어봐 나이 속여도 되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52에게
이해가 되는데 속인건 속인거야 이러고있냐? 이걸 부모님한테 왜 물어봐ㅋㅋㅋ 진짜 몇살임? 멍 청한 것도 정도가 있지 이건 지능문제야 익인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65에게
글에서 네 인성보인다 덧글에 싸패 이해력 멍 청한 이런 단어 쓰는거 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52에게
너처럼 멍 청한 애들한텐 이렇게 말해줘야돼 그래도 멍 청해서 못알아먹었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그게 거짓말이고 사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그럼 평생 속일 생각이었던 거야? 어차피 말해야 했을 문제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뭘 또 평생 속여 데뷔할 때나 그렇게 말하고 연차 쌓이고 나이 먹으면 나중에 말했겠지 나이 속인 연예인들 나중에 시간 지나고 다 밝혔잖아 이게 이해가 안된다고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ㅇㅇ 솔직히 거짓말이 저거 하나였으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잖아 일단 한두명한테 거짓말하는 것도 아니고 대대적으로 속이려한 적이 여러번이라는게 개인적으로 너무 충격임..... 어케그럴수있지 나라면 양심찔릴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팬도 아닌데 사정 이해 되는구만 악플러들 나이 가지고 어쨌든 속였다고 난리치는거 미챴네 연예계에 나이 생년월일 속인 연예인들이 한둘도 아닌데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이분은 왜 이렇게 거짓말이 많을까
솔직히 나이도 처음부터 사정을 밝혔었으면 수긍하고 넘어갔을텐데 그동안 쌓인 거짓말쟁이+허언증 이미지 때문에 대중들 반응이 안좋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밝히기 싫으니까 안 밝힌건데 무슨 '처음부터 사정을 밝혔었으면'이야 억까 좀 적당히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뭔 억까야 나이라도 속이지 말던가
애초에 가정사를 숨기기 위해서 나이를 속였다는 변명 자체가 이해 안가는데
누군가가 등본 떼면 쉽게 들통날 거짓말을 왜 해

프랑스 대학 구라
베드신 구라
출신지 구라
미술학원 구라
+나이 구라
그리고 그 가정사도 의문스러운 점이 많음
5살 때 엄마랑 연 끊었다 했는데 중3 때 엄마랑 같이 학원 왔다간 목격담이 있다며

저 분은 뭔데 저렇게 거짓말을 자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다른 거짓말 많다며 그것들만 까
충분히 이해될 만한 사유까지 까고 있잖아 처음부터 나이 못밝힌 이유를 타당하게 설명하고있는데 '처음부터 밝혔었으면' 이러고 있는 게 억까가 아니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그러니까 그 사유도 납득이 안간다니까
그동안 한소희가 가정사로 자잘하게 거짓말한것까지 합쳐본다면 더
그리고 108익 너 아까 윗댓글에서도 다른 사람한테 억까 어쩌고 답댓 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56에게
사유가 이해가 왜 안가??? 어디가 이해가 안가는데? 자잘하게 거짓말한건 거짓말이고 이건 가정사가 엮여있잖아 자잘하게 거짓말한 거만 패면 누가 뭐라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08에게
익104한테 내가 댓글 달았네 익104 댓글 보고 와 억까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08에게
혹시 난독있니?
그 자잘한 거짓말 중에 가정사도 포함되어 있으니까 그렇지
저 배우분이 자기 신변에 대한 구라만 안쳤으면 저 가정사도 마냥 안타깝다고 동정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56에게
남의 가정사 가지고 거짓말이니 뭐니 하는 게 너무 무식해서 그 자잘한 거짓말에 가정사까지 포함시킬 줄은 몰랐네ㅋㅋㅋ 니가 하도 난리쳐서 찾아보고 왔는데 5살 때 연 끊었다가 중학교땐 연락했나보지 그 미술학원에 엄마랑 같이 왔다는얘기는 그 미술학원 관계자가 쓴 글이던데 엄마가 아니라 이모나 다른분일수도 있는거고 뭘 사사건건 따지면서 의심하고있어 복잡한가보지 남의 가정사 파헤치지 말고 니 인생이나 잘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08에게
"이모나 다른 사람일수도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사건건 따지고 의심하는 이유를 위에 적었잖아
거짓말을 상습적으로 하는데 믿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56에게
이모나 다른사람일수도 있다는 게 이해가 안감? 불쌍하다..; 사촌 중에 엄마 안계셔서 이모가 다 데리고 다닌 애 있고 그런 사람 많아 책도 읽고 사람도 두루두루 만나면서 식견 좀 넓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08에게
변명 꼬라지가 한소희 급이네 애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56에게
변명이라고 생각한다는 자체가 니 수준이 거기까지인거야ㅋㅋㅋ 니 기준에 갇혀있지 말고 세상 보는 시야 넓히길 바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08에게
저기요 다른 사람일수도 있다고 가정하는것 자체가 변명인데요?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56에게
그런 사람 많고 흔한일이야 니가 주변에 사람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08에게
되게 말투가 누구랑 비슷해보이시네?ㅎㅎ
그 인스타 부계 악플 말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56에게
그래 나 한소희다 한소희 못까서 안달난 정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08에게
ㅎㅎ 말이 막히니까 정병 타령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56에게
너가 말이 막히니까 말투 타령하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08에게
말투가 갑자기 급변한게 신기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56에게
말투가 어디가 변했다는건지ㅋㅋㅋ 정신병 깊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08에게
정신병은 거짓말을 습관적으로 일삼는 분이 더 깊어보이시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56에게
너도 만만치 않아ㅋㅋㅋ 너도 정신병인건 확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08에게
아 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56에게
그래 꼭 고치구 니인생 열심히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08에게
인티에서 엎질러진 물 수습이나 하고 있지말고 진실 된 인생을 제대로 사십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56에게
아 나를 한소희로 의심하는 거? 정신병 깊다는 거 제대로 인증하고 가네ㅋㅋㅋ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08에게
응 아무래도 인스타 부계까지 파면서 악플 달던 분이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한소희가 인기가 참 많구나.. 불쌍하다 밝히고 싶지 않은 사실까지 밝혀야하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그냥 그런갑다 해… 납득되는 이유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가정사 안 밝히고 1년 늦게 다녔다 해도 됐을텐데 .. 그래도 이해는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올해 무슨 마가 끼셨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그냥 데뷔 93년생이라고 하면 되지 그게 왜 가정사를 밝혀야할일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아니 누가보면 10살 속인줄 한살때매 이렇게 왈가왈부 할 일이냐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이런저런게 겹쳐서 더 그런듯.이미지 요상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다들 진짜 무슨 한소희한테 악감정 잇는 것처럼 ㅋㅋㅋ 1살 정도면 걍 그런갑다 하면 되는 거 아님? 이유도 납득할만 하잖슴 ㅋㅋ난 또 무슨 범죄 저지른 줄 알앗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고작 한살가지고 대중들 유난떠는거 역겹다 .. 한소희가 도대체 뭘 그렇게 잘못한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고만 좀 물어뜯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한소희 진짜 불쌍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가정사 때문이 아니고 여기 댓글 보고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한소희가 니들이랑 뭐 결혼을 했냐 아님 사귀길 했냐… 나이 한 살 속인게 뭐 그리 대수라고 욕을 하너 에휴
고만 좀 해라 사람 잡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고작 한살차이인데 머라 한다는거 왜케 웃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가정사 때문이구나 하고 넘기면 될텐데 왤케 하나하나 따지냐... 가정사 관련해서도 말이 앞뒤가 안 맞는다 어쩐다 하는데 복잡한 가정사 있는 사람들은 살면서 소소한 거짓말들 꽤 자주 하게 됨 어쩔 수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3 진짜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왜이러는거임 진짜.. 이래도 안 믿고 저래도 안 믿을거면 뭐 어쩌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내말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거짓말이 만성이 된 거 같네 믿고 거르고 싶은 인간유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2 단순 저런 이유로 1살 다르게 데뷔한 건 상관 없는데 그 외에 거짓말이 너무너무 많아서 욕 먹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이건 진짜 사소하고 문제 없는 일인데 지금까지 쌓여온 것들 때문에 반응이 갈리는 거 같음...... 그냥 안타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엄마 수배되고 제대로 학교를 못다녀서 유급된거라는데 거짓말이 만성이니 어쩌고 하는것들 진짜 혐오스럽다; 엄마 구치소 가고나서야 학교 갈수있게 됐다는데 지들은 이정도 가정사 사회생활 하면서 솔직하게 말할수있음? 그냥 회사도 아니고 전국민한테 알려지는 연예인인데 하여간 입만 산것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한소희가 죽어야 그만둘건가 한소희가 아니라 연예인 죽을때까지 악플다는 니네가 정신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가정사때문에 거짓말이 시작됐나보네 가정사가 무슨 흠이라고 차라리 처음부터 솔직하게 말하고 시작했으면 더 이미지 좋아졋을거같은데 가정 어려워도 할머니한테 효도하고 잘사는게 야무져 보이자너 거짓말하는 이미지보다 낫지 않나 굳이 걍 말 안해도 되는거고 말안해도 되는거 거짓말로 시작할 필요는 없지않나 어차치 다 밝혀질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뭐 열살 속인것도 아ㅣ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한소희는 까도 까도 구라핑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한 살가지고 난리난리 누가보면 6살은 숨긴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아 됐고 핸드폰 버리고 초심 좀 돌아보고 쉬다가 다시 돌아오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93인데 94로 학교 다녔다하면 왜 1년 꿇었냐 뭔일 있었냐 이러쿵 저러쿵 떠들거 아니까 걍 안밝힌듯한데 굳이 굳이 가정사 깐 기자들도 참 별로다
한소희 요즘 이미지 안좋은건 알지만 저런것까지 까서 아예 묻어버리려는식으로 몰고가는건 별로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나중엔 또 어떤 구라를 들킬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그냥 다 유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가정사있다고 거짓말이 정당화되는건 아니지 그리고 한소희가 지금껏 한 거짓말이 한 두개가 아닌데 고작 한살 이러네 고작 한살은 당연히 문제가 안되지 거짓말을 습관적으로 한 게 문제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니 정당화되고 말고가 뭐 있어 걍 자기가 가정사 밝히기 싫었다잖아 끝 이게 뭐라고 정당화되느니 마느니야 습관적으로 한 다른 거짓말을 패면 되지 이걸로 물고 늘어지는 게 이해가 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 내가 말하는 것도 습관적인 거짓말이라는거야 그리고 가정사를 말하지 않은 거랑 거짓말은 하는 거랑은 다르다고 생각해 그냥 93년생이라고 하고 왜 유급했는지는 말 안해도 되는 문제잖아 말 안해서 사람들이 뭐라고 하는게 거짓말쳐서 사람들이 뭐라하는 것보다 낫지... 한두명도ㅠ아니고 대중들 상대로 거짓말을 친게 한두번이 아닌데 나라면 양심에 찔릴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생각이 짧네 동창들이 많잖아 초중고를 94년생으로 살았는데 93년생으로 데뷔하면 인터넷에 졸사도 올라오는데 동창들한테서 말 나올거고 1년 유급한 거 드러나는건 좀만 생각해봐도 알 수 있지 않아? 학폭이니 뭐니 말 나올거고 유급한 이유 밝혀야하는데 나라도 싫겠어 기사에서도 이미지 훼손 우려해서 그랬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그니까 내가 말했잖아 사람들이 유급한 이유가 뭐니 말 나오는 게 훨씬 낫지 난 내가 거짓말해서 양심적으로 죄책감 느끼는게 더 힘들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91에게
그건 너고 한소희는 가정사 밝히는 게 컴플렉스라서 유급이유 밝히는 게 죽기보다 싫은가보지 왜 니 기준으로 생각하고 비난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65에게
.....? 쉴드 되게 이상하게 친다 그러면 거짓말 하는 게 넌 괜찮다고 생각하는거야? 심지어 쟁점은 한소희가 가정사때문에 어쩔 수없이 거짓말을 했다가 아니라 상습적으로 대중들에게 거짓말을 했다는 점이지 어차피 서로 이 일에 대해 생각하는 게 다르고 좁혀지지도 않을 것 같은데 우리끼리 옳다 그르다 이럴 필요는 없을 것 같아 상습적인 거짓말에 대해 반감있는 사람은 이 행동을 비판할 거고 너처럼 가정사같은 개인적인 문제에서 거짓말은 어느정도 용인이 가능하다는 사람은 이 행동에 대해 괜찮다고 생각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91에게
충분히 납득될 만한 사유가 있는데 물고 늘어지는 니가 난 더 이상해 다른 거짓말들은 해명도 안했고 납득될 만한 이유도 없으니 비판할만해
근데 이건 누가 봐도 충분히 설명했고 이해되는 사정이 떡하니 있는데도 못마땅해서 하나하나 따지고 들잖아 이런걸 억까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65에게
ㅋㅋㅋㅋㅋ 좋게 말했는데 왜이래.... 납득할만한 이유가 있으면 거짓말이 용서되는거야? 그리고 가정사여서 거짓말한건 쟁점이 아니라고 했잖아 상습적인 거짓말했다는 점이라고 이런게 억빠가 아니면 뭐야.... 그냥 너는 그렇게 생각하고 나는 그렇게 생각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91에게
납득될만한 이유가 있으면 이해가 되는 게 일반적이야 무슨 범죄 저질렀어? 걍 니가 못마땅한거잖아 지금ㅋㅋㅋ 아니꼽게 보니까 충분히 이해될 사정까지도 이해를 못하고 있잖아 꼬아서 살지 말고 불편하면 자세를 고쳐앉아 나이관련은 전혀 비판받을 사안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플로우가 하이브스럽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또 거짓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1살가지고 … 가정사때메 그런건데 뭐가문제지 왜이러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그냥 그렇구만 싶은데.. 이것까지 물고늘어지는거 참 피곤하다 직업도 아닌데 뭘 그리 열심히들인지 거짓말이라도 해서 열심히 사는 한소희가 낫다
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맨끝줄소년 (스포주의) 끝까지 다 봤는데
14:08 l 조회 24
맨끝줄소년 보면 볼수록 개오바네 ㅅㅍㅈㅇ
14:08 l 조회 25
맨끝줄소년 이강은 딱히 를 깊게 하려고 하지 않았음 ㅅㅍ2
14:04 l 조회 41
맨끝줄소년 어때???? 다본사람 잇어??2
14:00 l 조회 65
신입사원 강회장 재밌나4
13:51 l 조회 44
그냥 장기하 취향 소나무 같음5
13:38 l 조회 481
나이차이 많이나도 본인 선택이고..
13:31 l 조회 131
맨끝줄소년 새벽까지 다 보고 잤는데2
13:30 l 조회 203
스김부장 정보/소식 '김부장' 소지섭, 제대로 흑화한 아빠의 괴물 액션
13:29 l 조회 25
왕사남에서 박지훈은 정말 다시 봐도 최고였다8
13:27 l 조회 191 l 추천 1
맨끝줄소년 어우 연기파티네 허준호 최민식이 와2
13:24 l 조회 79
정해인은 젭티 러브바이러스 안하나보네 엎어진건가4
13:22 l 조회 126
맨끝줄소년 허문오같은 남자랑 결혼안하고싶음3
13:18 l 조회 83
맨끝줄소년 최민식 왜케 얼빵함...2
13:16 l 조회 220
맨끝줄소년 맨끝줄소년 재밌음?
13:15 l 조회 56
핑계고 영상 몇개 보는데 최민식이 최현욱 엄청 이뻐하넼ㅋㅋㅋㅋㅋㅋ
13:13 l 조회 111
초록글 댓 1개 2개?4
13:09 l 조회 64
내일도출근 이름 낯익어서 검색해보니까 웹툰원작이네4
13:09 l 조회 36
저번 뉴스 기사에 나온 젭티 드라마 상황
13:08 l 조회 36
허남준 I 성향 있는 약한 E라고 생각했는데8
13:07 l 조회 374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