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081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95
이 글은 1년 전 (2024/11/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약간 “여자자신감” 최상. 여자자신감의 신. 말로 표현할수없는 존경심이 들게되,
12

대표 사진
익인201
이런걸로 또 반대로 아이돌도 까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 걍 모든게 이해안됨.. 글 근본 자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글 밈 만들고 싶어서 썼나 밈은 안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와 언니 개멋있다..왠진 모르겠능데 걍 멋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이런 유명한 팬싸 영상 또 있나? 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와 되게 이쁘시다 진짜 아이돌인줄 얼굴 안보여도 딱봐도 이쁘네 이쁜 사람도 많다더니진짜였네 내 팬덤만 봐서 그런가 거짓말인 줄ㅋㅋㅋㅋㅋ 저분은 중국인니라 이쁜가 요즘 중녀가 너무 이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아니 첨에 검정드레스분 보고 이야 팬싸를 이렇게 입고가는구나..? 했는데 옆에분 옷보고 사실 무슨 이벤트하는날이였던걸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와 되게 날씬하다 부럽ㅂㅂㅂ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한국은 예쁜 사람들이 갓생 사느라 아이돌 안 파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2
너 팬싸 가면 놀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팬싸에 예쁜 한국인들 많아? 인셀마냥 여팬들도 그럴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진~짜 다 꾸미고 오고 예쁜 한국인 천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ㄴㄴ예쁜 사람들이 오히려 짱잘남 못 만나서 덕질 많이함 진짜 연예인급 예쁜 거 제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엥 예쁜 팬들 많은거랑 별개로 덕질하는 이유가 저건 아닐텐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내 주변엔 좀 있음 나도 포함...^^

독기 아니고 솔직히 예쁘다는 말 어딜가든 거의 듣는데 애매한 남자들은 만나기싫고 짱잘남은 짱예녀 만나고...그래서 난 덕질함

오프 나가도 걍 연예인 누구 닮았다 이런 말 듣고 아까 누가 나보고 예쁘다했다 이런 말 많이 들음....근데 짱잘남이 만날 정도까진 아님ㅠ 걍 애매하게 예쁜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오 그럼 혹시 덕질하다 돌이 나 좋아하려나 이런생각도 조금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231에게
ㅋㅋㅋ노노...말했듯이 그정도로 짱예는 아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칭찬일지라도 일반인 뒷모습 가져와서 이러쿵저러쿵하는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4
222...저분이 팬싸에 돌 보러갔지 이렇게 평가받을라고 갔겠냐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 이게 왜? 무슨 자신감인데? 그냥 팬싸현장인데 뭐때문에 감탄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오잉 이게 뭔 글이여? 쓰니가 도대체 뭐에 감탄하고 있는지 이해가 안 감 비꼬는거 아니고 진짜로 어떤 포인트보고 여자자신감, 존경심이 들게 되라고 하는거야?? 댓글 보니까 저 팬 예쁘다고하고있는데 저분이 예뻐서 여자자신감 어쩌고 하는거야? 누가 알려줘 글이 이해가 안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아니면 향 다른거 팔목에 뿌리거나 바르고 남돌한테 뭐가 괜찮냐고 물어보는 것 같은데 그 태도가 자신감 넘친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향수 맡아보라고 하는게 대단하다는거야? 저게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향수하면 몬민혁 팬싸밖에 생각안 났는데 저 분 잘생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와 진짜 돌판 이상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댓글 왜케 트위터 하는 애들 몰려온 거 같짘ㅋㅋㅋㅋㅋㅋ중녀 이러고 있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어휴 팬 뒷모습 품평까지 나오네 ㅋㅋ기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뭐에 감탄하는거야..? 나도 알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안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나도 궁금해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원트윗 쓰니 드디어 트윗 삭제했네 잘못한 것도 없는데 알티타서 인용으로 괜히 별 소리 다듣는 거 개짜증났는데ㅋㅋㅋ 원트윗도 지워졌는데 걍 이 글도 좀 이제 지우든지 좀 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이게 무슨 내용이야? 삭제돼서..
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선발 떴다!!!
11:08 l 조회 1
OnAir 이 은혜를 잊지 않고 앞으로 스페인 응원해야지
11:07 l 조회 1
12시 이집트 경기 ㄷㄱㄷㄱ
11:07 l 조회 1
국적을 몇번 갈아치우는거여
11:07 l 조회 1
정보/소식 12시 이후로 국적 알려드립니다
11:07 l 조회 1
아까 태클 건 선수 07 이라고 !!!
11:07 l 조회 1
이제 국적 이집트로 바꾸면 됨??1
11:07 l 조회 12
OnAir jtbc-고맙다,kbs-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1
11:07 l 조회 35
OnAir 킹살라 대라오 파라오
11:07 l 조회 7
경우의 수 따질 때마다 현타 옴 ㅋㅋㅋㅋㅋㅋ
11:07 l 조회 9
1박2일 김선호편 다시 볼 수 있는 방법 없지??
11:06 l 조회 9
장기하 취향 소나무네5
11:06 l 조회 99
우리 32강 갈거같음?2
11:06 l 조회 38
보지냐 메시공 막을때마다 팔로워 올라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06 l 조회 13
케사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06 l 조회 28
OnAir 이집트도 잘하나 ?4
11:06 l 조회 38
우루과이 안타깝긴하다만 주심한테
11:05 l 조회 35
OnAir 솔직히 수치아냐?8
11:05 l 조회 65
이 사람은 진짜 천재같다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05 l 조회 49 l 추천 1
우루과이 저번에도 16강 못올라가지않았나2
11:05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