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잘몰라서 그럼 미치지않고서야 뜨고있는데 그런걸 대놓고 안올리지않나??디엠 넘기다 실수로 올렸다는게 불가능한일이야??
잘몰라서 그럼 미치지않고서야 뜨고있는데 그런걸 대놓고 안올리지않나??디엠 넘기다 실수로 올렸다는게 불가능한일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잘몰라서 그럼 미치지않고서야 뜨고있는데 그런걸 대놓고 안올리지않나??디엠 넘기다 실수로 올렸다는게 불가능한일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