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 고멤들은 고용관계 아니니까 상관 없다 그냥 시청자다 이러면서 발빼는데 결국 본인도 그 사람들로 인해 만드는 컨텐츠가 있고 이득을 보는 게 있으면 논란 터졌을 때도 대응 제대로 해야 된다고 봄
뭐 고멤들은 고용관계 아니니까 상관 없다 그냥 시청자다 이러면서 발빼는데 결국 본인도 그 사람들로 인해 만드는 컨텐츠가 있고 이득을 보는 게 있으면 논란 터졌을 때도 대응 제대로 해야 된다고 봄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 고멤들은 고용관계 아니니까 상관 없다 그냥 시청자다 이러면서 발빼는데 결국 본인도 그 사람들로 인해 만드는 컨텐츠가 있고 이득을 보는 게 있으면 논란 터졌을 때도 대응 제대로 해야 된다고 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