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19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6
이 글은 1년 전 (2025/1/08) 게시물이에요

!!!!!!닮았다는 건 절대절대절대 아님!!!!!

일본에서는 비슷한 분위기의 얼굴들을 된장, 간장, 소금 이렇게 조미료로 나누잖아

토모토모 영상이랑 위시 자컨 챙겨보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둘이 뭔가 분위기가 비슷해 보여서...!

혹시 이런 글 안되면 말해주라...! 바로 지울게 제발제발 나 어그로 아니니까 한번만 제발

나만 분위기 닮았다고 생각한 걸 수 있으니까 만약에 다른 익들은 안 닮은 거 같다 싶으면 말해줘 바로 지울게!!!

대표 사진
익인1
설탕상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르겠지만 일단 소금상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된장 간장 소금은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설탕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설탕상!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어그로 안 끌려서 다행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후리카케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리쿠는 무슨상이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간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요네즈상이래 일본 팬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우이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구리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둘다조아해 이게 설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전에 일본 팬 트윗으로 본 건데 (다시 찾으려고 하니까 안 보이네 ㅜㅜ) 리쿠가 마요네즈상 유우시가 소금상 사쿠야가 설탕상이라고 했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https://brunch.co.kr/@df0ca9756efe400/139

이거 읽어바 일본 얼굴상이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그맨 개그우먼들 다 기본적으로 연기 개잘하더라..
19:02 l 조회 1
나 우리 본진 음원총공팀 뮤웨 너무 좋음
19:02 l 조회 1
김도영 개이뻥
19:01 l 조회 1
날씨 너무좋아!!!!!
19:01 l 조회 1
요즘 성심당 평일에도 줄 길어?
19:01 l 조회 1
근데 신화 좋아햇을땐 알페스 안햇엇고 이게 너무 당연햇어서
19:00 l 조회 13
근데 홍명보 공항 들어올때 진심 걱정됨..1
19:00 l 조회 29
아; 송은석 아재개그 압수1
19:00 l 조회 30
이젠 마플글 없으면 큰방이 안돌아가는구나1
18:59 l 조회 15
미팬 캠 빌릴까 말까
18:59 l 조회 6
지금 날씨 무엇보다도 안 습해서 좋음
18:59 l 조회 9
방탄 라이브하다가 정국이 들어왔는데 표정봐ㅜㅠㅠㅠ4
18:59 l 조회 34
최애가 더 잘생겼는데
18:59 l 조회 26
오늘 처음으로 돌 스케에 카메라 들어봤는데 이거 은근 재미있음2
18:58 l 조회 27
와 근데 올해 러브버그 1도 안 보인다9
18:57 l 조회 77
나 대문자 f인데 기분안좋을땐 완전 t처럼 말하는듯..1
18:57 l 조회 14
난 뭐 규칙 위반만 아니면 지 하고 싶은 말 해도 된다는 생각이긴 한데7
18:57 l 조회 26
우리 국대축구선수중엔 누가 인기 많음?4
18:57 l 조회 41
코르티스파면 영어느는 것 같음ㅋㅋㅋ2
18:57 l 조회 25
트위터 일 끌고 오지 말란 것도 좀 기준이 왔다리갔다리 해서2
18:5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