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46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플레이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0
이 글은 1년 전 (2025/1/11) 게시물이에요

콜라보도 정우 혼자 있고 나머지 개인 솔로나 콜라보 없대...


+ 수정) 리메이크 제외 2곡이고, 콜라보는 정우 쟈니 쇼미욜럽(근데 20명이래)

대표 사진
익인1
네??????? 에이 설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질팩 중에 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에서 큐시트 알려주는 글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아니 너무 적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체 2곡만 한다고? 설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큐시트 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빠서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곡??? 너무 적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뭔...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까 쇼미럽 정우쟈니 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우혼자? 아까 쟈니도 쇼미욜럽인가 한다는거 본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삐그덕이랑 노틀루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ㅇ 오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단체곡도 되게 적게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바빠서 그럴거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어쩐지 도영이가 적게나온다고해서 적을거라고 예상은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팩삐..?너무 적다 최소 영질팩은 할 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슴콘에 돈 1푼도 안쓸 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적다...🥺 내 궁둥이는 네모네모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에..2곡..? 127보러가는데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럴거 같았음 다음주 콘서트도 있는데 걍 빼주지.. 바쁜데 힘들기만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 걍 빼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바쁜 애들 꾸역꾸약 넣어서 체력갈리게 하지말고 걍 라인업에서 빼주던가 또 자리 채워야하니까 넣고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럴거면 해투는 진지하게 빼줬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엔시티도 무대 분량 이러면 대체 누가... 5시간동안 한다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시랑 라이즈가 콜라보가 많더라 (절대 뭐라고 하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보고 신기하더라 드림도 콜라보 제외 두곡이라던데 콜라보무대때문에 콘서트 시간이 긴건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타유닛도 똑같
아니 이럴거면 그룹곡 몇갠지 공지띄워라 돈아까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럴거면 빼주지 애들 콘연습할 시간도 부족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해투는 빼라 진짜 양심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시간인데 두 곡만 한다고???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개 에바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다른팀도 그룹곡 (리메이크 콜라보 제외) 그정도씩함 2~3 아니면 섞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럼 3곡인건데 적당한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룹곡은 다 2곡 정도 일 거 같은데 거기서 콜라보 없으면 적긴 할 듯 내 본진도 얼마 없을 거 같았는데 콜라보 스포대로면 하나라 참음 대기 시간 너무 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오는 그륩많아서 다 그정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곡수 다 비슷할 거 같은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다른 그룹들도 비슷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룹곡 곡수는 다 비슷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무리해서 꾸역꾸역 넣지 말고 그냥 빼던가 아니면 나오는 무대 적다고 미리 알려주던가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다 비슷한디...콜라보의 차이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콜라보의 차이까지 얘기하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양심적으로 해투에서 다 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콜라보가 그렇게 많음?? 다 2곡씩만 하고 콜라보로 다 채울 수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그룹당 2~3개씩에 콜라보로 5시간이 채워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해투 빼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다른 그룹도 다 2곡씩 한다던데 콜라보로만 채우나 미친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장난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127은 다음주 단독콘도 있어서 슴콘 꼴랑 두곡 하는 거면 슴콘 예매한 팬들은 더더욱 짜증날 수 있는 건데 뭘 굳이 127 주어인 글에 와서 다른그룹도 다 그정도 한다느니 뭐니 말 얹고 가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비욘드 구매 한거 후회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콜라보도 개 적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해투는 빼줘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투어는 빼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투어 안가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5시간 중에 2곡 하라고 부르는건... 심지어 해투도 있는데 이럴거면 걍 빼주던가.. 단콘 바로 있어서 안나와도 백번 이해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콜라보도 안넣어주고 이름은 왜 넣어서 화력 채우냐? 진심 슴 개 빈정상하노 ㅋㅋㅋ 해외시즈니들 걍 다 환불하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걍 이틀 예매한 시즈니들도 내일 표 넘기고 안갔으면 ㅎ 재수없어 진심으로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엔시티로 슴 첨파보는데 정말 빈정상하는짓 잘하는거같음 ^^ 슴 내리사랑 많다는데 솔까 내리사랑 극소수고 슴파던 사람들 슴혐오하는게 더 많을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예상하긴했지만 솔직히 나오는거 자체가 굳이?싶긴함.. 당장 어제 공연한 멤버도 있고 담주에도 콘서트있고ㅠ 걍 3시간 정도의 단체콘이면 글타치는데 5시간동안 있어야하는게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니 이럴거면 그냥 라인업에서 빼줬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리메이크 포함해서 3곡이면 다 합쳐도 10분 넘을까하는데 개적은거 맞는데ㅋㅋ 투어 빼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해투 넣기만해봐 진짜..... 아 티켓 취소해서 천만다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솔로무대라도 주던가 콜라보라도 더 있던가 이럴거면.. 투어는 진심으로 안가는게 다향이네 안그래도 바쁜애들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오.... 취소하길 잘 했다 해투 제발 빼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진짜 슴한테 개빈정상함 바쁜 애들 불러다가 두세곡 하게 할거면 애들 컨디션은 지들이 다 케어할거임? 투어 때 부르기만 해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해투는 안따라가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투 초반 라인업엔 있고 후반엔 없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감독만 잘데려와도 축협에 불만 가질일 크게 없음
18:17 l 조회 3
홍대 스파오 가면 드림 잠옷 파나??
18:17 l 조회 3
축구 난리나니까 온갖 해학 다 올라오네
18:17 l 조회 6
배고파죽겠어 ㅜㅜ
18:16 l 조회 3
김민재나 이강인도 해축에서 얼만큼 대단해?
18:16 l 조회 24
나는 계속 좋아하고 싶은데
18:16 l 조회 17
요즘 진짜 물치가 취업이 안 돼???
18:15 l 조회 41
홍명보에게 들려드립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니고2
18:14 l 조회 34
리무진서비스에서 이무진이랑 듀엣 합 좋았던 돌 추천 좀!!!!19
18:14 l 조회 71
Sm은 굿즈 멤버들간에 수량차이 커?11
18:13 l 조회 141
이정도면 직괴 아님?
18:13 l 조회 45
우리도 튀니지처럼 감독 경질되고
18:13 l 조회 15
정보/소식 양요섭 스테이씨 2 LOVE 챌린지💛2
18:13 l 조회 16
아일릿 컨셉
18:13 l 조회 9
국가취업지원금 잘아는 익 있어!? 1유형 중위소득 기준1
18:13 l 조회 17
난 32강 어떻게든 갔으면 좋겠어 ㅠㅠ
18:13 l 조회 18
홍명보 되게 교토화법 잘쓴다...화법 진짜 이상하네ㅋㅋㅋ4
18:12 l 조회 81
개취로 위시는 일본곡을 ㄹㄹ 잘뽑는것 같음1
18:12 l 조회 25
알파드라이브원 OST 나온거 들어볼 사람
18:12 l 조회 15
베몬 노래 딱 3곡만 들음
18:1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