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뭐라고 해야하지.. 본인 덕질 재미 없고 상대판은 행복해 죽으려고 하니까 타겟 잡아서 까는 그 열등감이 너무 눈에 보여서 애잔하다
진짜 뭐라고 해야하지.. 본인 덕질 재미 없고 상대판은 행복해 죽으려고 하니까 타겟 잡아서 까는 그 열등감이 너무 눈에 보여서 애잔하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뭐라고 해야하지.. 본인 덕질 재미 없고 상대판은 행복해 죽으려고 하니까 타겟 잡아서 까는 그 열등감이 너무 눈에 보여서 애잔하다 |